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TV

장도연 차 벤츠 GLE 쿠페 가격

반응형

박나래의 절친이자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장도연이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차를 공개했습니다. 장도연 차는 벤츠 GLE 쿠페라고 하는데요.

장도연 차 벤츠 GLE 쿠페 가격과 디자인 등 관련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2019 MBC 연예대상에서 박나래가 대상을 받았습니다. 그러자 절친이자 동료였던 장도연이 감격하며 따봉을 날리는 모습이 인상적인 장면으로 남았습니다. 

장도연은 박나래가 대상을 받은 다음날 박나랭의 집에 방문하여 축하해주기도 했죠. 

이 모습이 나혼자산다 방송에 나오자 '장도연도 나혼자산다에 출연하게 섭외하라'는 요청이 줄을 이었습니다. 제작진이 이를 발빠르게 실행해 이번주 나혼자산다에 장도연이 출연합니다.

장도연은 코미디언 동료인 이은형과 허안나과 코너 회의를 하기 위해 만나는 장면이 선공개되었습니다. 

장도연이 운전 초보이기 때문에 주차를 하지 못하자 이 두 동료들의 도움에도 불구하고 "대리 부를까?"라고 자조적인 모습을 보이며 보는 사람도 조마조마하면서 웃긴 모습으로 연출되었는데요. 

해당 나혼자산다 장도연 편의 선공개 영상이 올라오자 많은 사람들은 장도연 차에 관심이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장도연 차를 본 네티즌들은 해당 차가 벤츠 GLE 쿠페라는 것을 알아냈습니다. 겉모습은 세단과 비슷하지만 기능상 SUV 차량이라고 하네요.

SUV답게 높이가 약 1.7m로 아주 높은 편에 속한다고 합니다. 현대의 대표 SUV 차량 산타페와 비교했을 때 4.5cm 정도 높은 높이를 갖고 있다고 하네요.

때문에 키 174cm의 여자치곤 장신의 장도연도 벤츠 GLE 쿠페 안에서는 쏙 들어가는 안정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벤츠 GLE 쿠페는 내부 시트에  미세한 천공을 내 상체를 안정적이고 견고하게 잡아주기 때문에 장거리 운전할 때 특히 좋다고 하네요. 

또 메모리 패키지라는 기능이 있어서 앞자리 전동 시트, 스티어링휠, 사이드 미러 위치를 기억하게 할 수 있어 다른 사람이 탔다가 주인이 다시 탔을 때 메모리를 불러오면 다시 조정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벤츠 GLE 쿠페는 선루프가 탑재되어 있어 기분 좋은 햇살을 만끽할 수 있다고도 하네요. 벤츠 GLE 쿠페는 최신 기종이 2016년식입니다.

장도연 벤츠 가격, 2020 GLE 쿠페 가격, 벤츠 GLE 중고가격은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해당 모델의 가격은 1억 7백만 원입니다. 2016년형 벤츠 GLE 쿠페는 단종된 상태입니다. 나혼자산다 장도연 차를 보시고 관심이 생기신 분들은 벤츠 GLE 쿠페 중고매물이나 2020 벤츠 GLE 관련 정보를 찾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나와 기준 중고가격은 4, 5000만 원 정도입니다.

4세대 벤츠 GLE는 2020년에 출시되었기 때문입니다. 장도연 차가 쿠페형 디자인 것과는 확연히 다릅니다. 좀더 SUV같은 외형을 갖고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