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TV

KBS 가요대축제 생방송 실시간 무료

반응형

KBS 가요대축제 생방송 실시간

2020년이 마무리되어 가면서 하나 둘 시상식이 시작되었는데요. 12월 18일 금요일에는 KBS 가요대축제가 열립니다. 지상파 3사 중 가장 먼저 스타트를 끊었는데요.

KBS 가요대축제 생방송 보기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봐요!

KBS 가요대축제는 12월 18일 금요일 오후 8시 30분부터 시작하는데요. 금 같은 금요일 저녁이기도 하고 현재의 상황상 밖에 나가지 못해 집에 많은 가족들이 있을 거라고 생각돼요.

또 어쩌면 자취를 하는 경우 집에 TV가 없을 수도 있죠. 이런 분들은 KBS 가요대축제를 TV로 보기가 쉽지 않으실텐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 KBS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글의 참고하세요.

 

KBS 실시간 보기 kbs온에어

KBS 온에어 요즘은 집에 TV가 없는 집도 많죠. 특히나 직장을 위해 타지에서 홀로 생활하시는 분들은 더 하실 거예요. 요새 클립이 유튜브에 정말 많지만 그래도 풀영상이 가끔 보고 싶을 때가 있

risingspiral.tistory.com

그렇다면 2020 KBS 가요대축제에 관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볼까요? 

가장 궁금하신 부분은 과연 어떤 가수들이 2020 KBS 가요대축제를 꾸밀까 일 거예요. 

공영 방송국인 KBS이기에 중장년층들이 좋아하는 트로트 가수부터 1020대들이 좋아하는 아이돌 가수까지 폭넓은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를 넘어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그룹으로 꼽히는 방탄소년단이 출연합니다. 김연자 아모르파티에 호응하며 레전드 무대를 남겼는데 올해는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여자 아이돌 스타 중에서는 현재 가장 팬덤이 큰 트와이스도 2020 KBS 가요대축제에 출연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가수부터 엔하이픈, 에스파, 있지, 투바투 등 신예 아이돌 등도 많이 나오는데요.

이외에도 태민, 제시, 폴킴 등 실력파 솔로 가수들도 무대를 채울 예정입니다. 2020 KBS 가요대축제에서는 거의 30팀의 가수들이 등장한다고 하네요.

2020 가요대축제 MC는 3MC인데 남자 MC 두 명에 여자 MC 1명으로 가장 고전적인 조합이네요. 동방신기 유노윤호, 신예은, 아스트로 차은우가 MC를 맡아 진행한다고 합니다.

원래 KBS 가요대축제는 매년 본격적인 시상식을 하기 전에 레드카펫 행사를 진행했지만 이번 년도는 코로나로 인해서 진행할지 안 할지 알려지지 않은 상황입니다.

코로나 상황이 3단계롤 가냐 마냐 얘기까지 나오는 심각한 단계이기 때문에 아마 안 하지 않을까 라는 의견이 다수인 상황입니다.

방송사 연말 무대는 시상이 없기 때문에 무대 또한 거의 사전 녹화로 진행하면서 2020 KBS 가요대축제는 거의 녹화된 화면을 송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