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TV

펭수 다이어리 속지 후기

반응형

펭수의 열풍은 내년에도 계속 조짐인 것 같습니다. 2020년 준비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펭수 다이어리를 구입하고 있는데요. 

펭수 다이어리는 현재 물량을 맞추기도 힘들 정도라고 합니다. 그래서 펭수 다이어리에 관한 정보도 많이 부족한 것 같아요. 

따라서 본 포스팅은 펭수 다이어리를 사고자하는 분들을 위해 펭수 다이어리 속지, 펭수 다이어리 후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위터 @mina95729989

우선 펭수 다이어리가 어떤 다이어린지 정확히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약칭 '펭수 다이어리'는 펭수 '에세이' 다이어리가 풀네임이라고 합니다.

'에세이'라는 말이 붙었듯이 펭수 다이어리에는 펭수의 명언과 같은 글들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다이어리라는 명칭에도 충실하게 12개월, 1년 사용할 수 있는 분량의 속지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위의 사진은 펭수 다이어리 속지 설명 페이지입니다. 그럼 실제로 펭수 다이어리를 수령해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 올려주신 속지 사진을 살펴보겠습니다. 모든 출처는 트위터입니다.

twitter @shfkd0708

twitter @SWDCAP

twitter @o_sole_mio_d_b

twitter @keButter_fly

후기를 올려주신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펭수 다이어리는 '펭수 화보 같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그만큼 펭수 사진이 펭수 다이어리에 많이 들어있다는 것 같습니다.

에세이 형식이기 때문에 펭수 다이어리는 챕터로 이루어져 있고 챕터 제목에 맞게 펭수의 발언이나 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펭수 다이어리 사진 후기가 많았지만 어떤 트위터리안은 펭수 다이어리의 전 페이지를 동영상으로 찍어 올려주셨네요. 동영상이 너무 빨리지나가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펭수 다이어리 속지를 볼 수 있어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펭수 다이어리를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서두르신느 게 좋을 것 같아요. 현재도 물량이 부족해 예약 발송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2020년을 펭수 다이어리와 함께 시작하고 싶으시다면 빨리 결제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