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TV

잘생겨보여 짜증날 정도라는 기안84 화보컷

반응형

기안84가 한혜연이 참여한 데이즈드 화보를 완전히 찢어놓았네요. 나혼자산다에서 기안84가 다이어트를 한다기에 얼마나 하려나 했는데 정말 정변 수준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여성 네티즌분들은 기존의 기안84의 엉뚱하고 다소 기괴한 모습들 때문에 반감을 갖고 계신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러나 이번 기안 84의 데이즈드 화보를 보고 '기안84가 잘생겨보이는 것 같아 짜증이 난다'는 역대급 반응이 나왔습니다.

그럼 기안84의 데이즈드 화보컷, 나혼자산다 방송 화면들 한 번 보실까요?

총 10장의 데이즈드 화보를 배정 받았다는 기안84는 첫 착장부터 한혜연의 극찬을 받았습니다. 포마드로 넘겨 올린 머리는 기안84의 이목구비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한 스타일링이었습니다.

그간 더벅머리 스타일을 고수하던 기안84와는 다르게 깔끔한 머리스타일 변화만으로도 굉장한 변화를 준 것 같은 모습이었습니다.

이번 화보에서 예정되지 않았지만 데이즈드의 편집장은 기안84을 몸을 확인하고 노출컷을 제안했습니다. 한혜연도 동의하며 기안84의 복근 노출 화보컷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기안84는 10일간 5kg를 감량하여 다이어트에 성공하였고, 화보 촬영 당일날에는 물도 마시지 않으며 다이어트한 몸을 유지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가장 아래 사진이 기안84가 다이어트하기 전의 모습입니다. 이 모습과 비교를 하면 5kg 차이이지만 확연히 몸매 차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안84의 데이즈드 화보 스타일링을 맡은 한혜연은 '기안84에게서 GD느낌이 난다'며 기안84의 포텐셜에 대해 극찬을 하였습니다.

실제로 방송을 보는 시청자 입장에서도 크게 포즈를 취하지 않지만 기안84가 툭툭 포즈를 취한 사진이 엄청 시크하게 느껴졌습니다. 

물론 여러 전문가들의 손길이 닿은 덕분이긴 하지만 정말 기존의 기안84와는 너무 다른데 잘 소화해 신기할 정도였습니다.

한혜연은 그런 기안84의 모습을 보며 '내 새끼!'라며 앓는 모습을 보여 웃겼습니다. 또한 성훈은 본인 촬영이 아닌데도 와서 기안84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여러모로 이번 나혼자산다 기안84 화보 촬영 에피소드는 시청자로서 흐뭇한 에피소드였던 것 같습니다. 기안84의 색다른 모습, 그 변화를 이끈 주변인들과의 관계, 서로 돕는 모습. 보며 은근히 동기부여도 받고 훈훈한 방송이었습니다.

성훈은 기안84를 돕기 위해 복면을 쓰고 보조 촬영 모델로 분했습니다. 눈치가 빠른 기안84는 한 눈에 성훈을 알아차렸지만 긴가민가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성훈은 간식과 커피를 사들고 미리 잠복해 있었다고 하네요. 또한 기안84가 다이어트할 당시에도 본인 운동시간 이상으로 남아 기안84가 운동하는 모습을 지켜보고 도와주었다고 합니다.

이에 기안84는 성훈에게 너무 감사하다는 인사를 남겼고, 이시언은 '둘이 많이 친해졌구나'라며 둘의 사이를 질투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기안84의 스타일링과 디렉팅을 맡은 한혜연은 방송 직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기안84 화보에 수고한 모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해당 포스트에 많은 사람들이 와 댓글을 달았고, 기안84의 화보가 실린 데이즈드 잡지가 품절됐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한혜연은 기안84편을 본방사수하며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는 소감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