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TV

국민은행 펭수 체크카드 출시일, 혜택 정보

반응형

날이 가면 갈수록 인기가 커지는 펭수. 펭수 굿즈는 끝이 없네요. 굿즈의 끝판왕 체크카드에서 펭수의 얼굴을 볼 수 있게 될 예정입니다. 때문에 펭수 체크카드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국민은행 펭수 체크카드 (펭수 카드)는 언제 만나볼 수 있는지, 어떤 디자인인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업계에 따르면 국민은행 펭수 카드는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펭수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라고 할 수 있는 '펭하' 포즈가 담겨 있네요.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 펭수 노리 체크카드는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됩니다. '펭-하'를 패러디한 '펭-카' 버전과 귀여운 펭수의 이모티콘으로 디자인된 '펭모티콘' 버전. 이렇게 두 가지입니다.

펭수 노리 체크카드는 다음주인 2월 17일부터 신규, 갱신, 재발급 대상이면 발급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펭수와의 계약기간은 딱 1년인가 봅니다. 2021년 2월 16일 이후에는 다시 기존의 노리 카드 디자인으로 재발급, 갱신 받아야 한다고 하네요. 

1년만 즐길 수 있기에 국민은행 펭수 노리 체크카드는 한정판처럼 느껴지기도 하네요. 

기존의 국민은행 노리 체크카드는 카드 전문 사이트인 카드 고릴라 선정 체크카드 TOP 100에 5위에 랭크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카드입니다.

국민은행 체크카드 중에서는 가장 높은 순위에 랭크되어 있을 만큼 많은 혜택으로 2030세대의 사랑을 받은 '국민' 체크카드입니다.

스타벅스 20%, 에버랜드, 롯데월드 50%, CGV 35% 등 굵직한 할인 혜택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국민 노리 체크카드입니다. 

게다가 타 체크카드 보다 낮은 전월 실적 20만원 이상이면 해당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도 강점입니다.

대중교통, 이동통신 등 생활 필수 소비 금액의 할인도 되지만 이 혜택을 받으시려면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 되어야 한다네요.

이렇게 국민 노리 체크카드의 혜택과 최강펭귄 펭수가 만나 더더욱 국민 노리 체크카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국민은행이 주 거래 은행이 아닌 20대들은 국민은행 통장을 개통해야 할지 심히 고민 중이라는 심각한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지난 해 11월 펭수가 국민카드와 광고를 찍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국민카드가 펭수와 콜라보하는 것이 확정된 것이 포착되었습니다.

그러나 몇 달이 지나도 관련 정보가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었는데 이렇게 국민은행 펭수 노리 체크카드를 위한 것이었나 봅니다.

다음 주 펭수 카드가 발급 개시할 예정이니 이번 주 펭수의 국민카드 광고를 볼 수 있을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