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TV

샤론 최 나이, 대학, 인스타그램

반응형

기생충 시상식 퍼레이드의 또다른 유명인사 샤론 최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샤론 최는 능수능란한 통역 실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으며 유명해졌습니다.

그러자 많은 사람들은 '샤론 최가 도대체 누구냐'며 샤론 최의 나이, 대학, 한국 이름, 인스타그램 등 여러 가지 정보에 대한 궁금증으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포스팅에서 샤론 최의 나이, 대학, 한국이름, 인스타그램 흥미로운 사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올해 최고의 통역사라는 칭찬을 받고 있는 샤론 최는 한국 이름 최성재, 올해 25살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게 외신들 보도에 의한 것이라 인터네셔널 에이지(international age)일 가능성이 큰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나이로 따지만 94, 95년생이라 26, 27살일 가능성이 클 것 같습니다. 

샤론 최는 한국계 미국인이지만 현재 서울에서 머물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놀란 사실은 그녀는 정식 통역사가 아닌 대학교에서 영화를 공부하는 학생이라고 합니다.

현재 서울에서 머물고 있지만 미국에 있는 대학교에서 영화를 전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샤론 최는 아카데미 시상식 대기실에서 만난 기자에게 자신이 각본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 각본은 기생충의 시상식 퍼레이드 비하인드에 담긴 이야기라고 밝혀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봉준호 감독 또한 오스카 시상식 인터뷰에서 샤론 최가 쓰고 있는 각본이 너무 궁금하다고 밝혔습니다.

봉준호 감독, 우리나라 대표 배우 등 영화 쪽 고급 인맥을 가진 샤론 최. 이후에 한국에서 영화 감독으로 만날 가능성도 큰 것 같습니다.

샤론 최는 인스타그램을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샤론 최 인스타그램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샤론 최의 트위터는 찾을 수 있었습니다. 팔로잉이나 팔로워도 적고 가입일도 2011년이라 거의 눈팅용이나 아예 방치된 계정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마저도 비공계 설정되어 있어 확인할 수 없는 실정입니다. 그러나 프로필 사진에서 샤론 최의 프라이빗한 모습을 확인할 수는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