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TV

윤스테이 도마, 프라이팬, 착즙기 어디 꺼?

반응형

윤스테이 헤리터 도마, 프라이팬, 착즙기

오늘 윤스테이하는 날이네요. 윤식당 시리즈 중 하나인데요. 최우식이 새로운 멤버로 추가되어 더욱 재미를 주고 있죠. 최우식만큼이나 윤스테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게 있는데요.

바로 윤스테이에 나오는 주방기구들입니다. 

아래서 윤스테이 주방기구들에 대해 알아보아요!

코로나 시국이기에 윤식당 컨셉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숙박까지 더해서 윤스테이라는 프로그램을 런칭하게 되었는데요. 식당의 컨셉이 차지하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요리하는 장면이 많이 나와요.

1. 윤스테이 도마

이 때 많은 분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유니크한 형태의 팔각 도마였어요. 팔각형의 특이한 모양뿐만 아니라 고급 나무를 사용한 듯 고급스러운 재질도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 도마 브랜드는 헤리터라는 국내 브랜드라고 합니다. 윤스테이에 등장한 도마의 제품며은 헤리터 시그니처 팔각도마입니다. 가격은 189,000원에 판매중입니다.

최고급 북미산 호두 나무를 사용하고 있기에 단가가 높은 것이라는 것이 브랜드의 설명이네요.

윤스테이 효과로 주문이 폭주하였고 해당 브랜드인 헤리터는 물량을 소화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나 봅니다. 주문하시려면 조금 기다릴 것을 각오해야 할 것 같습니다.

2. 윤스테이 프라이팬

윤스테이에 등장한 프라이팬 브랜드는 에델코첸이라고 합니다. 역시나 윤스테이에 등장한 후에 주문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했다고 하네요.

브랜드 측에서도 윤스테이 협찬을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있는 분위기네요. 

가격은 총 8종 세트에 20만 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냄비 3종, 쿠킹팬 1종, 후라이팬 1종, 보울 2종, 스티머 1종 해서 총 8종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이라 인기가 많을 것 같네요.

3. 윤스테이 착즙기

둘째 날 아침 이서진이 여러 채소와 과일들을 섞어 착즙한 주스를 손님들한테 대접하는 모습이 그려졌죠. 이 때 등장한 착즙기 브랜드는 휴롬입니다.

도마, 후라이팬과 다르게 그나마 친숙한 브랜드네요. 휴롬의 착즙기 생산 역사는 오래되었기 때문에 더욱 신뢰가 갑니다. 

휴롬 착즙기 중에서 윤스테이에 등장한 모델은 휴롬 이지라는 모델입니다. 제가 기억하는 착즙기는 굉장히 컸는데 해를 거듭하면서 개발하며 사이즈를 줄인 것 같습니다.

윤스테이에서도 보았듯이 휴롬 이지를 쓰면 많은 양도 한꺼번에 착즙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459,000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