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eep learning/money

블랙프라이데이 아마존 에어팟 프로 $169

반응형

블랙프라이데이 아마존 에어팟 프로 대란

2020 블랙프라이데이에서 특히 가전제품 할인에 관심이 많으시겠죠? 그 중에서도 핫한 제품은 에어팟일 거예요. 아마존에서 에어팟 프로를 정가 대비 80달러 할인된 가격인 169달러에 팔고 있어요.

아래서 자세히 알아볼게요.

 

에어팟 프로 $249 > $169

아마존에서 팔고 있는 저렴한 에어팟 프로 제품이에요. 근데 위에 얘기와 다르게 178달러죠. 게다가 Amazon Renewed는 아마존에서 인증한 리퍼 제품입니다.

리퍼도 잘 쓰곤 하지만 새상품이 아니라 조금은 신경이 쓰입니다. 그런데 에어팟 프로 새 상품을 더 싼 가격에 팔고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정가 249달러에서 80달러 할인된 가격인 169달러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현재 환율로 따지면 약 18만 원대 에어팟 프로를 직구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에어팟 프로에 대한 애플 케어 플러스 또한 29달러로 국내 적용가보다 싸다는 점입니다. 한국에서 애플 케어 플러스를 적용하려면 45,000원입니다.

위의 상품을 구매하면서 애플 케어 플러스도 같이 구매하면 국내 적용가보다 13,000원 정도 싼 32,000원에 애케플을 먹일 수 있습니다.

아마존 에어팟 프로 169달러

 

위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169달러 에어팟 프로 구매 페이지가 나타날 거예요. 밑에서 주의사항 설명드릴테니 좀 더 읽어주세요.

위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가격이 아니라 Currently unavailable이라는 문구를 만나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이유는 이 제품은 미국 내 배송밖에 안 하기 때문인데요.

때문에 주소를 미국으로 바꾸어 주셔야 합니다. 페이지에 오른쪽에 보시면 'Deliver to 어디'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눌러주시면 되요.

한국에서 접속하셨으면 한국이라고 되어 있겠죠. 저 부분을 누르시면 오른쪽 사진과 같이 나오는데요. enter a US zip code아래에 미국 우편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되요.

아무 미국 우편번호만 입력해주시고 apply를 눌러줍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169달러에 판매하고 있는 페이지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아마존 에어팟 프로 정보 잘 보셨나요? 이외에도 블랙프라이데이와 관련된 콘텐츠를 준비해두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글 참고해주세요!

특히 아마존 할인을 해주는 카드 정보는 꼭 확인하셔서 더 저렴하게 에어팟 프로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2020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할인 정리

2020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할인 올해도 어김없이 돌아온 2020 블랙프라이데이예요.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넷째주 목요일인 추수감사절 다음날 금요일을 뜻하는데요. 따라서 올해 2020 블랙프

risingspiral.tistory.com

 

 

2020 블랙프라이데이 아마존 할인 카드

블랙프라이데이 아마존 할인 카드 2020 블랙프라이데이가 11월 27일 금요일 본격적으로 시작되요. 그 전에 이미 아마존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에 돌입했는데요. 2020 블랙프라이데이에 아마

risingspiral.tistory.com

 

 

개인고유통관부호 발급, 조회 바로가기

개인고유통관부호 발급, 조회 방법 해외 직구족이 흔해진 요즘이지만 아직도 직구를 경험하지 못하신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 며칠 남지 않은 2020 블랙프라이데이 직구를 위해서 개인고유통관부

risingspira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