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TV

전원일기 2021 실시간 방송 인터넷 무료

반응형

전원일기 2021 실시간 방송 인터넷 무료

최종회가 끝난 지 거의 20년이 지난 드라마 '전원일기'. 그러나 그 인기는 아직까지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도 재방송이 계속되고 시청률도 꾸준히 잘 나오는 편이라고 하는데요.

이런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전원일기가 2021년 다시 돌아옵니다. 18일에 전원일기 2021이라는 방송으로 돌아오는데요.

전원일기 2021 실시간 방송에 관해 아래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1088회, 약 22년 방영된 우리나라의 전설적인 프로그램 '전원일기'. MBC가 이 전원일기를 다시 소환해 2021 전원일기를 방영합니다.

첫방송 방영일과 방영시간은 18일 금요일 저녁 8시 45분이라고 합니다. 총 4주간 방송된다고 하니 한 달 간 전원일기가 그리우셨던 분들에게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MBC 개국 60주년 기념으로 방영되는 이번 '2021 전원일기'. 방송시간이 금요일 오후 9시경. 평소 같으면 불금을 즐기기 위해 술집, 카페 거리에 사람이 넘쳐날 시간이지만 코로나 시국이기 때문에 온가족이 집에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원일기에 대한 향수가 없는 자녀들이 있을 경우 '다른 거 보자!'는 항의를 받을 수 있는 상황입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인터넷으로 전원일기 2021 무료로 방송을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 방법은 바로 MBC 온에어입니다. MBC 온에어는 인터넷으로 MBC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지상파 방송이 유튜브와 경쟁하고 있는 시대이기에 이 서비스가 나름 생존전략인 듯 합니다.

관련 내용 바로가기는 아래서 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전원일기 2021에 관한 소식을 전하고 글 마무리하겠습니다.

 

MBC 온에어 바로가기

MBC 온에어 바로가기 집에서 TV가 없으신 분들은 실시간 방송 시청이 어려우시죠? 그럴 때 활용할 수 있는 게 MBC 온에어입니다. MBC 온에어는 말 그대로 MBC 방송을 실시간을 볼 수 있는 것입니다.

risingspiral.tistory.com

MBC 창사 60주년 다큐플렉스 전원일기 2021은 전원일기 동창회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출연자들이 모인다고 합니다. 약 30명의 출연진들이 모인다고 하는데요.

최불암, 김혜자, 고두심, 김수미 등 전원일기의 주역들은 물론 당시 청년층을 연기했던 김지영, 남성진, 아이 역할을 맡았던 류덕환까지 총출동한다고 합니다.

김혜자는 지나간 일은 지나간 대로 두자는 생각으로 출연을 고사했지만 며느리 역을 맡았던 고두심이 끈질지게 설득해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