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App

트라하 특징, 출시일, 사전예약 혜택 알아보기

반응형

트라하 출시일, 사전예약 혜택

넥슨의 2019년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트라하'가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트라하' 프로모션 CF에는 '토르'역으로 유명한 크리스 햄스워스가 등장했죠. 

얼마나 대단한 작품이기에 그런 세계적인 탑스타를 CF로 고용한 것일까요?

트라하 출시일

트라하의 사전예약 인원 수가 벌써 400만명이 넘었다고 합니다. 기존에 준비했던 40개의 서버 중에서 38개의 서버가 마감되어 추가로 10개의 서버를 증설했다고 합니다.

대도서관과 에이핑크 보미를 앞세운 시연 영상을 공개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은 것으로 보입니다. 

트라하의 정식 출시일은 4월 18일 목요일입니다.


트라하 사전예약 혜택

이렇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트라하입니다. 하지만 트라하의 사전예약 보상은 고급여행자의 의상 상자 하나 뿐입니다.

그렇지만 '캐릭터 생성', '아이템 사전제작' 등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사전예약과 함께 이러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상품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추가 이벤트로는 구글 플레이에서도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것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길입니다.


트라하 특징

인피니티 클래스

트라하의 가장 큰 특징​은 특정 직업에 속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맘대로 무기를 바꾸어 사용할 수 있는 '인피니티 클래스' 시스템입니다. 네 종류의 캐릭터는 서로 다른 세 가지의 무기를 조합해 사용합니다. 

어떤 무기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스킬은 물론 전투 스타일이 크게 달라지는 등 무기 특징이 매우 확실합니다. 대검으로 많은 적들을 단번에 쓸어버리는 반면 쌍검은 빠른 속도가 필요한 경우, 활은 먼 거리에서 적과 싸우기 유리합니다.


수동조작 

트라하는 자동조작도 가능하지만 넥슨은 트라하에서 수동조작 이용자에게 보상을 더 많이 준다고 합니다.

트라하는 낚시와 원예활동 등 생활콘텐츠를 포함하는데 수동조작을 이용하면 자동조작 때보다 빠르게 과제를 완수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적과 전투를 할 때도 수동으로 조작하면 경험치를 더 많이 주며 일부 구간은 이용자가 직접 조작하지 않으면 해결이 어렵게 제작하기도 했습니다.


드넓은 오픈 필드

트라하는 모바일 게임에서 느끼기 힘든 '넓은 공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공간이 한정된 길을 걷는 게 아닌, 나는 탈 것을 통해 높은 하늘로 이동할 때는 마치 PC MMORPG를 하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