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KFC 닭껍질튀김 판매매장, 가격, 후기

반응형

KFC 닭껍질튀김 판매매장, 가격

드디어 19일 소문의 KFC 닭껍질튀김이 한국에서 판매 개시합니다!

치킨의 맛을 극대화하는 닭껍질튀김. 저도 '닭껍질만 튀겨서 팔아도 맛있겠다.'라고 생각했는데 그 일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도 공감하실 거라고 생각해요. 이런 공감대에 KFC 닭껍질튀김의 한국 판매를 열망하는 한 사람의 사연 때문에 KFC 닭껍질튀김은 출시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에 관련 이야기를 작성해 놓았으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KFC 빠돌이의 열정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재밌습니다.

그렇다면 일단 KFC 닭껍질튀김 판매 매장, 가격, 실제로 먹어본 후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FC 닭껍질튀김 판매 매장

KFC 닭껍질튀김이 먼저 출시된 인도네시아, 태국에서도 6곳밖에 판매 매장이 없듯 우리나라에서 전국 단 6곳에서만 KFC 닭껍질튀김이 한정 판매된다고 합니다.

도시로 따지면 단 3개 도시입니다. 첫번째는 당연히 서울. 두번째는 우리나라의 제2의 수도 부산. 세번째는 약간 뜬금없지만 수원입니다.

서울 KFC 닭껍질튀김 판매 매장

서울에 전국 6개 매장 중 총 4개의 매장이 속해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KFC 노량진역점, KFC 강남역점, KFC 연신내역점, KFC 한국외대점입니다.

각 매장의 지도와 정확한 주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KFC 한국외대점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이문로 114, 지하철역을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외대앞역 1번 출구로 올라오셔서 직진하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KFC 연신내역점 : 서울특별시 은평구 연서로 226-1, 지하철역을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연신내역 5번 출구로 올라오셔서 직진하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KFC 강남역점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7길 15, 지하철역을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강남역 9번, 10번 출구로 올라오시면 가장 가깝게 찾을 수 있습니다.

KFC 노량진역점 :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로 151, 지하철역을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노량진역 2번 출구쪽 내부에 위치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 KFC 닭껍질튀김 판매 매장

부산에서 KFC 닭껍질튀김을 파는 매장은 KFC 경성대부경대점입니다. 주소는 부산광역시 남구 수영로 324 리마크빌대연 주상복합 1층. 

지하철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경성대부경대역 1번 출구로 올라오시면 바로 매장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수원 KFC 닭껍질튀김 판매 매장

수원에서 KFC 닭껍질튀김을 파는 매장은 KFC 수원인계DT점입니다.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98.

지하철이 없는 곳이 찾기 좀 힘드실 수 있지만 인계사거리라는 큰 사거리에 위치에 있어서 이것만 기억하시면 찾기 편하실 것 같습니다.

+ 추가 7월 9일부터 전국 40개 매장에서 KFC 닭껍질 튀김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강남역점, 검단점, 경성대부경대점, 광주수완점, 광주용봉DT점, 구리돌다리점, 구미옥계점, 김포장기점, 노량진역점, 대구문화동점, 대구용산DT점, 대전시청역점, 대학로점, 부산정관점, 분당정자점, 서울대입구점, 서울역점, 서울타임스퀘어점, 수원인계DT점, 순천연향동점, 신촌역점, 안산중앙점, 야탑역점, 양주고읍점, 에버랜드점, 연신내역점, 용인상현점, 울산현대점, 은행동점, 의정부민락DT점, 이대점, 이천터미널점, 인천논현점, 인천스퀘어원점, 일산장항점, 천안쌍용점, 청계천점, 춘천석사점, 포항양덕DT점, 한국외대점

KFC 닭껍질튀김 판매 가격

KFC 닭껍질튀김의 인도네시아 가격은 13,636 RP는 한국 돈으로 약 1,100원이라고 합니다. 그런 데 반해 우리나라 KFC 닭껍질튀김의 가격은 2,800원으로 책정됐다고 합니다. 

KFC 닭껍질튀김 실제 후기

인도네시아나 태국의 현지인들, 국내에서 먼저 접하신 분들의 KFC 닭껍질튀김의 실제 후기입니다. 

우선 KFC 닭껍질튀김은 총 6피스입니다. 1개에 약 400원 정도하는 것이네요. 가격이 약간 비싼 듯한데 한 피스당 손바닥 절반 정도 되는 크기인 것 같습니다. 이건 글씨를 보아하니 태국 KFC에서 파는 닭껍질 튀김인 듯합니다.

인도네시아에서 파는 KFC 닭껍질튀김은 조금 통통하고 치킨에 붙어 있는 크리스피한 질감의 닭껍질튀김입니다. 홍보 이미지를 보니 우리나라에 출시하는 닭껍질튀김도 이와 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지인들은 KFC 닭껍질튀김은 일반적으로 치킨에서 먹은 닭껍질튀김보다는 싱겁다고 합니다. 때문에 소스를 함께 제공해주는데 이와 같이 먹으면 먹을만 하답니다.

또한 닭껍질튀김, 소스, 밥의 조합이 훌륭하다는 후기들이 많습니다. 치밥에 뒤 이어 취튀밥의 유행 조짐인가요?

출처 : 더쿠

국내 한 커뮤니티에 벌써 KFC 닭껍질튀김을 먹어본 후기가 올라왔습니다. 이 후기에 따르면 '완전 바싹 튀긴 후라이드 치킨 껍질'과 유사하며, 후추로 비린내를 잡은 듯 후추맛이 많이 느껴진다고 합니다.

같이 제공되는 칠리소스로 매운 것을 못 먹는 사람들은 조금 힘들 정도로 맵게 느껴진다고 하네요. 전체적으로 짠맛이 강하며 아주 맥주안주로 딱이라고 합니다!

KFC 닭껍질튀김 판매 소취

요약해드리자면 디씨인사이드에 자신이 KFC VIP이며 닭껍질튀김이 인도네시아에서 판매되는 알고 KFC 닭껍질튀김이 너무 먹고 싶다는 글을 올립니다.

본인은 실제로 오롯이 KFC 닭껍질튀김을 먹기 위한 목적으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비행기표를 알아보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정말 가려고 했는데...

때마침(?) 인니 대통령 선거에 불복하는 시위가 발생하면서 거리에는 총격이 발생할 정도로 인도네시아의 정세가 불안하다는 뉴스를 접하게 됩니다.

그래서 아쉬운 마음에 KFC에 출시 문의를 하였는데 그냥 '노력해보겠다'라는 형식적인 답변이 오면서 글쓴이는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너희도 먹고 싶잖아. 먹고 싶으면 KFC 온라인 문의 좀 넣어줘' 여기에 글쓴이의 정성, 닭껍질튀김을 먹고 싶단 생각이 합쳐져 많은 사람들이 KFC에 온라인 문의를 넣게 됩니다.

그러자 KFC CS팀은 이에 대해 답변을 해야했지만 너무 많은 문의에 다른 업무가 마비될 정도라는 언급을 하였습니다. 오죽하면 고객 문의 답변에 오타를 남길 정도겠냐며 많은 사람들이 놀라워했습니다.

결국 글쓴이는 KFC 한국 지사로부터 직접 전화 연락을 받게 됩니다. '많은 관심에 출시 준비를 하고 있으나 인도네시아의 향신료가 많이 들어간 레시피를 한국인 입맛에 맞게 좀 만 기다려 달라.'는 취지의 통화를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내일 그 결실이 맺어지는 날입니다. 참 대단한 덕심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