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TV

프로듀스(프듀) X 101 2차 발표식 순위 (6월 21일)

반응형

프로듀스(프듀) X 101 2차 발표식 순위 (6월 22일)

방금 전 프로듀스 X 101 2차 순위 발표식이 끝났습니다. 굉장히 많은 변화가 있었던 프로듀스 X 101 순위 발표식이었네요. 

특히나 저번 포지션 평가 때 받은 베네핏이 많은 영향을 미친 것 같습니다. 이진혁 연습생이 떡상한 것이 많이 놀라웠는데요. 

그럼 프로듀스 X 101 2차 발표식 순위 알아보겠습니다. 데뷔권인 10위부터 역순으로, 마지막에 전체 순위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젤리피쉬 김민규 연습생이 지난 주 3위에서 10위로 떡락했습니다. 이동욱 '지금 나한테 들려 있는 순위가 정말 맞냐'며 제작진에게 확인을 거치기도 했을 만큼 놀라울 정도의 떡락입니다.

잘생긴 얼굴, 성실함으로 국민 프로듀서들에게 어필해 왔는데 지난 2주는 그런 모습이 부진했던 걸까요? 그래도 아마 김민규 연습생은 데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선화의 동생으로도 알려진 한승우 연습생. 노래도 엄청 잘하고 형으로서 리더십 있게 이끄는 모습이 많은 호감을 보여 지난 주에 비해 큰 상승폭을 보였습니다.

동갑내기 이진우, 남도현 연습생. 두 사람 다 너무 귀엽고, 볼 꼬집어 보고 싶을 정도입니다. 이 둘도 무난히 데뷔권에 계속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브랜뉴 뮤직 이은상 연습생, 스타쉽 구정모 연습생. 개인적으로 왜 인기가 많은지 모르겠으나 항상 상위권에 안착해 있군요. 구정모 연습생은 모르겠지만 이은상 연습생은 무난히 데뷔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다음은 초상위권인 4위부터 1위까지 연습생입니다.

스타십 송형준 연습생. 울보 이미지, 어린 애 이미지가 강하게 있는데 그런데도 강아지 같은 똘망똘망한 눈망울, 하얀 피부, 댄스 실력 등이 어필되어 꾸준히 초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네요.

위 김요한 연습생은 꾸준히 1위를 유지하다 오늘 발표식에서 프로듀스 X 101 3위의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연습 기간이 짧은 만큼 3위도 굉장한 성과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프로듀스 X 101 순발식의 이변의 주인공. 티오피미디어 이진혁(업텐션) 연습생. 33만 6천 표의 베네핏을 받으며 9계단 상승하여 2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걸 보면 얼마나 프듀에서 베네핏이 중요한 지 다시 한 번 상기시켜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대망의 1위는 티오피미디어 김우석(업텐션) 연습생. 프로듀스 X 101에서 외모로는 가장 잘 생긴 것 같습니다. 게다가 노래 실력도 출중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네요.

이로써 티오피미디어에서 1위와 2위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아마 순위 발표식 당일에 티오피미디어 식구들끼리 조촐한 회식이라도 하지 않았을까 예상해봅니다.

2위인 이진혁(업텐션) 연습생과 거의 30만 표 차이를 보이며 월등한 득표수를 보였습니다. 이진혁 연습생은 베네핏을 받지 않았다면 10위권에 머물렀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2차 순위 발표식 11위부터 30위까지 연습생입니다.

1위부터 30위 연습생까지 득표수를 정리한 표입니다.

개인적으로 11위, 12위, 13위인 손동표, 송유빈, 차준호 연습생이 데뷔권에 들어갈 여지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특히나 손동표 연습생은 프로듀스 X 101의 센터로서 이번 시즌에도 데뷔하는 모습을 보이며 전통을 지켜나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위의 표는 오늘까지 발표된 득표수의 총합입니다. 프로듀스 X 101에서는 11위가 총 득표수가 가장 높은 연습생이 데뷔하는 시스템입니다.

1위부터 10위까지 포함되지 않은 연습생 중에서 가장 누적 투표수가 높은 연습생이 데뷔를 하게 됩니다. 만약 오늘이 최종 발표날이었으면 손동표 연습생이 데뷔를 하게 되는 것이었습니다. 

오늘 프로듀스 X 101 방송에서 방송사고가 있었습니다. 30위를 발표하기 전에 30위를 발표해버렸습니다. 

30위가 될 가능성이 있는 31위부터 34위까지의 연습생을 발표하기 전에 이미 위에 자막에 '울림 주창욱 연습생이 30위'라는 문구가 나왔습니다.

한 10초 정도 뒤에 사라지긴 했지만 이런 실수를 하다니... 설마 했는데 진짜 주창욱 연습생이 30위로 뽑혀서 좀 어이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공개된 'X 부활전'! 탈락된 31위부터 60위 연습생 중 한 명을 살리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프로듀스 X 101 31위부터 60위 연습생들입니다.

이들 중 한 명에게 부활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X 부활전은 곡 2개 + 1분 PR 영상을 올려 다시 한 번 국민 프로듀스의 가장 높은 득표를 받은 연습생을 살리는 제도라고 합니다.

그냥 깔끔하게 끝낼 것이지 프로듀스 X 101 화제성 높일라고 30명의 연습생들을 죽이네요. 정말 하기 싫겠다고 생각했지만 그들의 입장에선 간절한 기회가 될 수 있단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투표 기간은 22일 새벽 2시부터 22일 밤 11시까지입니다. 즉 이미 투표가 시작되었습니다. 단 한 명에게 투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관심이 있는 분들은 링크를 타고 가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