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해수욕장 예약 바다여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해수욕장 예약하는 바다여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일상이 바뀌었죠? 여름까지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사태가 지속되면서 여름 일상 또한 바꾸어놓았습니다.

정부에서는 7월 1일부터 해수욕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예약을 통해 신상정보를 입력하게끔 하였습니다. 해수욕장을 예약하기 위해서는 바다여행이라는 홈페이지의 예약 시스템을 이용해야 합니다.

7, 8월 여름 휴가로 해수욕장을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해수욕장 예약 바다여행 바로가기

'바다여행 일정 만들기'라는 페이지에서 접속하여 해수욕장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바다여행 예약페이지 바로가기

2. 해수욕장 예약 방법

위의 그림에서 본 왼쪽의 해수욕장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가고자 하는 해수욕장, 방문하고자하는 일자와 시간을 검색합니다.

기본적으로 전라남도 고흥군의 풍류해수욕장으로 세팅이 되어있기 때문에 저는 그대로 해보았습니다.

저는 7월 16일 9시부터 12시를 예약 시간으로 잡고 진행해보았습니다. 방문하는 인원이 몇 명인지, 그리고 예약자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남깁니다.

그리고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해 동의하고 '예약하기'를 누르면 끝입니다. 정말 간단하게 해수욕장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전국의 모든 해수욕장이 바다여행의 예약시스템을 이용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선 전남의 모든 해수욕장은 이 예약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그러나 우리나라의 유명한 해수욕장인 경포대, 해운대, 광안리, 다대포, 송도 등의 해수욕장은 현장에서 번호표를 배부하는 방식을 도입하였습니다.

때문에 자신이 가고자 하는 해수욕장의 사정을 알고 예약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해수욕장별 예약 방법에 관한 기사를 남겨둘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운대는 번호표 받아야 한다···올여름 한적한 해수욕장 25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