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눈 관상 테스트 관상 보는 법 무료

반응형

관상 테스트 관상 보는 법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으면서 올 한해는 어떤 한 해가 될지 궁금한 분들이 많으시죠? 그 중 한 방법으로 관상 테스트가 유용할텐데요.

눈 관상 테스트를 통해서 무료로 관삼 보는 법이 있어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에서 관상 보는 법 자세히 알아볼까요?

다들 아시겠지만 재미로 봐야하는 거 아시죠? 정통적인 관상을 보시고 싶으시다면 관상가를 찾아가 대가를 지불하고 봐야겠죠.

그러나 그러기도 쉽지 않고 요즘 밖에 나가기도 어려우니 온라인을 통해서 관상 한 번 봐보시기 바라요.

바로 '관상 테스트 : 관상가 양반'이라는 사이트인데요. 사진만 넣어주면 간단하게 자신의 관상을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이라는 컨셉의 관상 보는 사이트예요. 인공지능이 봐준다고 하니 왠지 더 신빙성이 높아지는 것 같기도 하네요.

사용 방법은 상단에서 자신의 성별을 선택해준 후 액자 가운데 '사진 첨부'를 눌러주신 후 자신의 사진을 골라주시면 되는데요. 사용자의 사진은 어디에도 적용되지 않고 관상을 보는 데만 활용된다고 하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가수인 태연의 사진을 넣어봤는데요. 태연의 관상은 '속마음을 숨키면서 누구도 모르겠는 관상'이라고 하네요. 이게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는데 아래의 설명을 봐보면 이렇다고 합니다.

이마가 적당하면서 약간 특이한 것이 남편을 좌지우지하는 이마입니다. 눈썹과 코는 재복이 아주 좋습니다. 또한 귀와 눈꼬리가 옆에 있기 때문에 현실주의자입니다.

얼굴에 비해서 입이 약간 작은 것이 자기 속마음을 남에게 잘 말하지 않지만 남자와 달리 여자는 입이 작아도 괜찮습니다. 눈이 약간 부리부리하니 자기 주관대로 가정을 꾸려나갈 눈입니다.

이 관상 보는 사이트 별로 해보기 전에는 그냥 재미로 해보자 했는데 왠지 태연의 이미지와 많이 맞아떨어지는 것 같네요. 물론 제가 생각하는 태연의 이미지이지만요.

오늘을 기준으로 무려 2243만 회 관상 테스트를 해보았다고 하는데요. 아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자신의 사진이나 궁금한 혹은 성격을 알고 있지만 확실히 모르는 사람의 사진으로 재미로 한 번씩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