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TV

사랑의 불시착 다시보는 법 (광고 X, 무료)

반응형

현빈과 손예진의 꿀조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랑의 불시착. 많은 분들이 사랑의 불시착 다시보기를 찾아보고 계신 것 같아요.

저도 뒤늦게 사랑의 불시착을 보고 있는데요. 저는 무료로 고화질의 사랑의 불시착 다시보기를 하고 있답니다. 

그럼 제가 어떻게 사랑의 불시착 다시보기를 하고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한 달간 무료로 보실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아요!

아래에서 자세한 정보 알아보세요!


제가 사랑의 불시착 다시보기를 한 달간 무료로 할 수 있던 이유는 넷플릭스 때문이었습니다. 넷플릭스 아시나요? 

워낙 유명한 넷플릭스이지만 넷플릭스 이름만 들어보신 분들, 넷플릭스가 뭔지 모르신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요.

넷플릭스는 OTT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현재 가장 우위를 차지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넷플릭스가 이런 위치에 올라설 수 있었던 것은 넷플릭스 가입하면 한 달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기 때문이에요.

넷플릭스에서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핫한 프로그램인 사랑의 불시착 포함해서 이태원클라쓰, 미스터트롯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JTBC의 예능, 드라마 프로그램은 대부분 시청하실 수 있고, 프렌즈나 빅뱅이론처럼 유명한 미드도 많답니다. 

넷플릭스에는 사랑의 불시착이 14화까지 올라와 있습니다. 이제 15, 16회 한 주만 남겨놓은 사랑의 불시착. 15, 16회 이외에는 모두 올라와 있죠.

넷플릭스는 방송 다음 날에 바로 업데이트가 되기 때문에 빠르게 다시보기할 수 있어 참 좋아요. 

지금 넷플릭스에 가입하시면 한 달 무료 시청 가능하니 이번 주에 업데이트될 15, 16회 최종회까지 사랑의 불시착 다시보기를 하실 수 있을 거예요.

하루에 몰아보실 수도 있고, 아니면 무료 사용 가능한 한 달 내에 나눠 사랑의 불시착 다시보기해도 되겠죠. 

그러니 이상한 인터넷 정보에 낚이지 마시고, 넷플릭스에 가입하셔서 한 달 무료로 이용해서 사랑의 불시착 다시보기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한 달 안에 이용 해지하는 것은 자유입니다.

넷플릭스 가입과 해지는 아주 간단하니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 넷플릭스 한 달 무료 가입, 해지하는 법

마지막으로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넷플릭스는 새로운 이메일 계정과 새로운 신용카드 정보만 있다면 새로운 아이디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넷플릭스를 한 달 무료 동안 계속 볼 수 있습니다. 저도 체크, 신용카드가 3개가 있고, 이메일 계정도 3개 이상이어서 넷플릭스에 좀 정감이 안 갔을 때는 그렇게 연속 세 달을 무료로 보기도 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