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TV

네고왕 미마마스크 구매 바로가기

반응형

네고왕 미마마스크 구매 페이지

광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네고왕을 장영란이 맡아 다시 시작했는데요. 광희가 진짜 웃겼지만 장영란도 꽤 웃기더라구요. 

저번에는 피자헛 네고를 하더니 이번에는 마스크 네고를 했는데요. 네고왕 인기는 대단합니다. 서버가 폭파되었다고 해요. 네고왕 미마마스크 구매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서 빠른 구매하시길 바라요!

그럼 밑에서 미마마스크 구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미마마스크. 사실 처음 들어보는 마스크 브랜드이기 때문에 의아했는데요. 설립한지 4년이 넘었고, 미마마스크 뜻은 미세먼지 마스크의 약자라고 하네요.

미마마스크 대표는 30대 중반의 나이로 꽤 젊은데요. 자신의 아이들이 미세먼지로 고생하는 것을 보고 설립했다고 합니다.

지난 설날 연휴였던 2월 12일 금요일부터 3월 4일까지 네고왕 미마마스크를 3주간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존의 마스크 가격을 후려쳐 하나에 500원으로 네고했습니다.

네고왕에서는 미마마스크 구매시 2가지 구매 옵션을 내걸었는데요. 하나는 1회 구매, 하나는 정기배송입니다. 1회 구매시 하나에 500원, 정기구매시 하나에 450원으로 한 개당 50원 저렴합니다.

 

미마마스크 :: 미세먼지 마스크의 혁명

거품없는 정직한 가격, 보건용마스크(KF94/KF80)와 필터교체형 미마마스크를 사용해보세요. 정기배송으로 현명하게 건강지키세요.

miima.co.kr

네고왕 미마마스크 구매 페이지는 위의 링크를 통해서 이동하시면 바로 갈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네고왕에서 네고해 판매되고 있는 미마마스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번에 판매되는 미마스크는 중형, 소형으로 2가지 사이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세먼지 마스크라는 브랜드의 정체성답게 KF94 보건용마스크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색상은 흰색과 검정색 두 가지 준비되어 있네요. 보통 흰색을 많이 착용하지만 저도 올블랙으로 입은 날에는 마스크가 흰색이면 좀 튀더라구요. 

패션에 신경을 쓰시는 분들은 검정색 미마마스크로 구매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작년 이맘 때와 비교했을 때 마스크 값이 굉장히 저렴해진 것이 사실입니다. 이런 와중에 하나에 500원은 그냥 평균적인 가격으로 보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미마마스크의 특장점 때문에 비슷한 가격이면 미마마스크 구입을 고려해볼 수 있는 것 같아요. 미마마스크는 끈을 특수제작해서 오래 착용해도 아프지 않은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무게까지 다른 마스크들에 비해서 10분의 1 정도 된다고 하네요. 마스크를 꼈을 때 그다지 무겁다는 생각은 안 해봤는데 10분의 1의 무게라면 얼마나 가벼운 건지 궁금해지기도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