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TV

조병규 학폭 네이트판 원글

반응형

조병규 학폭 네이트판 원글

스카이캐슬을 거쳐 최근 OCN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경이로운 소문'으로 상한가를 찍은 배우 조병규의 학폭 논란이 일어났습니다.

그 출처는 인터넷에서 거의 모든 논란의 시작이 되는 네이트판입니다. 조병규의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의 네이트판 글인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볼까요?

2월 16일 오후 6시쯤 되는 시간에 '조병규 학교폭력 피해자'라는 제목으로 네이트판에 한 글이 올라옵니다. 이 글은 관심을 끌기 시작하고 '실시간 랭킹' 글에도 오른 상태입니다.

2월 17일 새벽 벌써 조회수 10만 회가 넘는 등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더군다나 최근 크게 라이징했던 스타인 조병규의 학폭이라니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조병규 학교폭력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글쓴이 또한 자신은 준비하는 공부에 매진하기 때문에 연예계에 관심이 없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스카이캐슬로 조병규가 이름을 알리고 이번에 경이로운 소문으로 크게 뜨면서 그 존재를 알게 되었다며 떨어뜨리기에도 적기라고 생각되어 글을 쓰게 되었다고도 합니다.

 

조병규 학교폭력 피해자

때는 중3 16살 2011년 이었네요 ......여러분들이 15살이라고 자꾸하시는데 그거는 만으로 15살일겁니다. 여러분 이렇게 많은 분들이 관심 갖을줄 몰라서 대충 썼었는데 일부 수정해서 제대로 써보

pann.nate.com

조병규 학폭 관련 네이트판 원글을 위의 링크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글이 꽤 길기 때문에 대충 알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요약해보았습니다.

학폭 피해자라 주장하는 사람은 조병규와 함께 같은 뉴질랜드의 한 학교에서 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글쓴이는 1년 교환학생이었기에 영어 공부에 매진하고자 한국인은 꺼리고 외국인 친구를 사귀기로 다짐했다고 하네요.

그런 다짐을 안고 학교에 간 첫 날 키 작고 껄렁껄렁한 애가 말을 걸어 공부에 도움이 되지 않기도 하고 말투도 맘에 안 들어 무시했다고 합니다.

이후 조병규가 자신을 어디로 끌고 갔고 거기에 30명 넘는 학생들이 자신을 둘러싸고 욕을 했다고 합니다. 글쓴이가 주장하는 것은 이 한 사건입니다.

글쓴이는 또한 조병규가 학교 화장실에서 여자 선배와의 성관계를 은연 중 자랑하거나 대마초를 피운 것도 알고 있다는 말도 남겼습니다.

이에 대한 댓글 반응은 정말 학폭이 맞다면 좀 더 널리퍼지길 바란다거나 라이징 스타를 흠집내기는 워낙 많으니 지켜봐야한다.

한 사건인데 학폭이라고 주장하는 게 너무 과장되었다, 글쓴이의 말이 사실이라면 그냥 양아치처럼 놀았던 조병규의 흑역사 정도인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입니다. 

 

4차 재난지원금 대상 나도?

4차 재난지원금 신청 정부가 또 다시 재난지원금 카드를 꺼내들었습니다. 다시 재난지원금을 지원하면 4차 재난지원금이 되는 것인데요. 그 대상과 지급 시기, 금액 등에 대해 왈가왈부 말이 많

risingspiral.tistory.com

 

 

자동차보험료 할인·할증 조회시스템 바로가기

자동차보험료 할인, 할증 조회시스템 매년 납부하고 있는 자동차보험료. 보통 100만 원 이상 하기 때문에 부담스러운 게 사실인데요. 갱신될 때 자동차보험료가 오를 때가 있는데 구체적인 이유

risingspiral.tistory.com

 

 

미스트롯2 투표 바로가기

미스트롯2 투표하기 전작만큼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미스트롯2인데요. 이제 예선을 거쳐서 본선으로 넘어가 팀 미션을 하고 있는데요. 미스트롯2 진으로 꼽혔던 참가자가 탈락하는 등 이변을

risingspiral.tistory.com

 

 

2021 근로 장려금 신청 자격 조회 방법 3가지

2021 근로장려금 신청 2021 근로장려금 반기 신청기간이 3월 31일까지예요. 2021 근로장려금 반기 신청을 해도 되나 헷갈리시는 분들이 계실 거예요. 그래서 2021 근로장려금 신청 자격 조회 방법 3

risingspira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