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TV

임시완, 이동욱 타인은 지옥이다 줄거리, 예고편

반응형

임시완, 이동욱 등 인기 배우들이 화제의 웹툰 '타인은 지옥이다'에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8월 31일 방영 예정입니다. 이동욱은 출연 중인 프로듀스 X 101 브이앱 방송을 하면서 이를 홍보하기도 했습니다.

임시완은 '타인은 지옥이다'를 통해서 군복무 후 처음으로 TV에서 연기를 선보이는 것이기 때문에 의미가 있는 작품입니다.

출처 : 트위터 'yimsiwancom'

군 제대하기 전부터 임시완은 차기작을 결정지었습니다. 바로 '타인은 지옥이다'라는 드라마입니다. 네이버 웹툰이 원작입니다. OCN에서 하반기에 방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줄거리

저도 이 웹툰을 재밌게 봐서 기대하는 부분입니다. 임시완은 고시원에서 벌어지는 기묘한 혹은 섬뜩한 경험을 하는 주인공 '종우'역을 맡게되었습니다.

선배의 도움으로 선배의 회사에 인턴을 하게된 '종우'는 한 고시원에 머물게 됩니다. 그 고시원은 다른 곳보다 절반 정도 월세를 받고 었었죠. 지방에서 혈혈단신으로 올라오게 된 '종우'는 넉넉지 않은 형편때문에 그 고시원을 택하게 됩니다. 

주인 아줌마부터 세입자들까지 기분 나쁜 말투와 행동. 하지만 종우는 '잠만 자는 곳'이라 치부하며 최대한 신경쓰지 않으려 합니다. 하지만 더이상 신경쓰지 않고는 못 배기는 상황들이 펼쳐지고 신경 쇠약 증상까지 보이게 됩니다.

'잠만 자는 곳'이라며 무시하려 했지만 그곳에서 벌어진 일 때문에 회사에서 정신을 못 차리게 됩니다. 그로 인해 회사 직원들과의 갈등도 절정으로 치닫습니다. 세입자들에게 의심을 거둘 수 없는 '종우'는 어떤 행동을 취하게 될까요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캐스팅

임시완의 복귀작이라는 이유만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는 '타인은 지옥이다'는 이동욱, 이정은 등 굵직한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웹툰과 드라마 주인공들의 모습을 반반씩 합성하여 싱크로율을 비교하 수 있는 사진을 가져와 봤습니다. 보시고 판단해보시죠. 만화적 상상력이 강한 그림체라 좀 어색한 부분이 있지만 캐릭터 특징은 살아 있게 캐스팅이 된 것 같습니다.


웹툰 [타인은 지옥이다] 예고편

유튜브 '웹툰TV' 계정에서 [타인은 지옥이다]의 예고편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웹툰 예고편입니다. 짧은 영상이지만 이 영상에서 이 웹툰의 분위기와 줄거리를 예측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아이돌 출신임이 기억나지 않을 정도로 탄탄한 연기력을 갖고 있는 임시완이 어떤 연기로 우리를 즐겁게 해줄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현재 웹툰 [타인은 지옥이다]를 무료로 볼 수 있으니 링크를 통해서 읽어보시기 바래요. 길지 않은 회차와 탁월한 몰입감 때문에 하루에 몰아보기도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