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TV

한지성 남편 블랙박스 공개, 캡쳐 요약

반응형

한지성 사건 블랙박스 공개

이번 주 초 '인천국제공항 고속도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사건의 개요는 한 여성이 남편이 용변이 급하다는 이유로 3차선 고속도로의 2차선에 정차했고,

그 여성이 밖으로 나오면서 뒤에 오던 차량에 치여 사망하였다는 것입니다.

처음 뉴스가 보도 되었을 때 그 당사자가 '여배우'라는 이유에서 굉장한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 여배우가 '한지성'이라는 사실이 어제 공개되었고 '한지성 사건'으로 명칭이 변경된 느낌이네요.

오늘은 한지성 사고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되어 하나 하나 사건의 의혹들을 파헤쳐지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블랙박스 영상, 한지성 사건과 관련된 의혹, 한지성 활동 모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랙박스 영상

YTN 최초 보도

한 커뮤니티 회원이 자신이 한지성 사건의 블랙박스 영상을 SBS와 YTN에 제보했다는 글을 어제밤 올립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 YTN에서 관련 보도를 해 블랙박스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의 동영상을 보시면 한지성 사건의 블랙박스 관련 YTN 보도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혹시나 사운드를 듣지 못하는 상황이시거나 영상을 보기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 캡쳐와 함께 설명드리겠습니다.

블랙박스 첫 화면에서는 한 차량이 고속도로 2차선에 정차하고, 그 옆을 누군가 가드레일 쪽으로 뛰어가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이를 발견한 블랙박스 제출자는 이 모습을 보고 사람이 내렸다며 놀라는 반응을 보입니다. 사고 여성, 그러니까 한지성은 차량 후미에서 허리를 숙이고 토를 하는 자세를 취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토를 한 흔적은 없었다고 합니다.

이후 3차로에서 달려오던 한 차량이 이 모습을 보고 속도를 줄입니다. 그리고 그 차 뒤에서 달려오던 차가 앞 차를 피하기 위해 2차선으로 핸들을 틀었고, 이 결과 한지성은 변을 당하게 됩니다. 한지성의 정확한 사인은 '다발성 손상'이라고 합니다.

제보자는 이 모습을 보고 얼떨떨한 반응을 보입니다. 아마 가까이서 자세히 보지 않아 한지성을 쳤는지 안 쳤는지 확실하지 않았기 때문일 것입니다.

한지성 남편은 경찰에 한지성이 왜 도로 한복판에 차를 세웠는지 모르겠고, 볼일 보고 오니 한지성이 사고를 당해 있었다고 진술하면서 많은 의혹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게다가 한지성 남편은 자신이 음주를 했으며, 한지성은 음주를 했는지 잘 모르겠다고 말해 의구심이 들게 만들었습니다.

남편의 진술과는 다르게 남편이 가드레일을 넘기도 전에 한지성은 차량 밖으로 나와 있었기에 둘은 동시에 차에서 나왔거나 거의 동시에 차량에 나온 것으로 보여집니다.

또한 남편이 아무리 용변이 급했다고 해도 가드레일에 도착하고 10초 뒤에 사고가 났기 때문에 한지성의 교통 사고를 인지하지 못했다는 것은 신빙성이 떨어진다는 것입니다.

경찰은 한지성 사건의 블랙박스 영상을 분석하고, 부검을 통해서 한지성의 죽음을 둘러싼 의혹을 풀어내기 위해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지성 사고 당시 사건을 수습하고 있는 경찰과 소방관들]

개인적으로 생각해도 차를 3차선으로 이동시킬 수 없을 정도로 급박하게 2차선에 정차를 하고 내리자 마자 한지성이 구토를 하는 듯한 자세를 취했다는 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한 명만 그런 것이 아니라 한지성과 남편 다 차량에서 도망치듯 뛰쳐나온 것이 의심스러운 부분입니다. 한지성 사건이 단순한 사건이 아니라 뒤에 감춰진 이야기들이 많은 사건인 것 같습니다. 

한지성 활동 모습

한지성은 TTF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로 1990년생, 올해 30살. 서경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한지성은 배우 활동 전에 '비돌스'라는 걸그룹으로 방송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비돌스는 지난 2010년 9월 디지털 싱글 '디스코 타운'으로 데뷔해 '여자 DJ DOC'라고 불렸다고 합니다. 한지성은 비돌스의 새 멤버로 비돌스에 합류했습니다.  

비돌스는 기존 멤버 두명이 빠지고 한지성과 또 다른 멤버인 예원이 새로 들어왔습니다. 한지성은 '서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한 한지성은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 조연으로 활동했습니다. 

대표적으로 SBS 사랑은 방울방울 / 끝에서 두 번째 사랑 / 상류사회 / 장미의 전쟁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한지성의 구체적인 활동 사진 모습을 인터넷에서 찾기 어려운 상황이기에 크게 비중 있는 역할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한지성 인스타그램 사진

마지막으로 한지성의 인스타그램 사진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결혼한 지 2달밖에 되지 않은 30살 여느 새댁과 같은 모습인데 이렇게 생을 마감하다니 안타깝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