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Music

제임스 코든쇼 방탄소년단 블랙스완 첫무대 영상

반응형

방탄소년단이 자신들의 첫번째 선공개곡인 '블랙스완'의 첫무대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코든'에서 가질 예정입니다.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코든'은 미국의 유명 MC이자 코미디언인 제임스 코든이 진행하는 심야 토크 프로그램입니다.

방탄소년단이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하는 것이 벌써 세번째입니다. 그만큼 제임스 코든쇼 또한 방탄소년단을 애정하고 있는 듯한데요. 

이 포스팅에서는 한국 시간으로 언제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제임스코든쇼를 볼 수 있는지, 시청방법, 과거 제임스코든쇼에 출연한 방탄소년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방탄소년단에 대한 제임스 코든쇼의 애정공세

 제임스 코든쇼는 방탄소년단이 2020년 1월 28일 방송에서 출연할 것이라고 알리는 예고 트윗을 날렸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컴백, 그리고 블랙스완의 첫무대를 갖는 것에 대해 흥분하고 있다고 언급하였습니다.

또한 더 레이트 레이트쇼 위드 제임스 코든의 공식 트위터 계정의 프로필 사진과 배경사진을 방탄소년단으로 교체하였습니다. 팬들 사이에서는 제임스 코든이 거의 방탄 외랑이 아니냐며 방탄소년단에 대한 과한 애정공세에 놀란 눈치입니다.

방탄소년단 출연시간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는 미국 현지 East Time 기준으로 1월 28일 화요일 새벽 12시 35분에 방영됩니다. 우리나라와 미국 East Time의 시차는 14시간입니다.

14시간 정도 우리나라가 더 빠릅니다. 그러니 우리나라 시각으로 2020년 1월 29일 수요일 오후 2시 35분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이 방영될 예정입니다.

방탄소년단 블랙스완 첫무대 시청방법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은 미국 방송사 CBS에서 방영합니다. 미국 TV 또한 무료로 스트리밍할 수 있는 곳이 굉장히 많은데요.

링크로 이동하시면 CBS의 실시간 TV 인터넷 중계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가 나올 겁니다. 알려드린 수요일 오후 2시 35분에 들어가 방탄소년단 블랙스완의 첫무대를 생중계로 만나보세요.


방탄소년단 블랙스완의 첫무대를 놓쳤다면?

이 포스팅에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이 끝난 시간이 들어와 보신 분도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블랙스완 첫무대 클립을 찾아 올려놓았습니다. 

     



    혹시 방탄소년단의 그래미어워드 무대를 보지 못하셨다면 아래 글로 이동해 감상해보세요.

    지금까지 공개된 정보들

    방탄소년단은 한국 시각으로 27일에는 그래미 어워드 2020 참석, 28일에는 iHeartRadio Live 방송 녹화에 참여한 후 29일 제임스 코든쇼 생방송에 출연 후 귀국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당연하게도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제임스 코든쇼의 티켓은 전석 매진되었으며, 방탄 아미들이 벌써부터 길게 줄을 서고 있다고 하네요.

    이를 본 쇼 호스트인 제임스 코든이 자신 먹으려 했던 건지 아니면 준비를 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아미들에게 컵케이크 한 박스를 선물했다고 합니다.

    제임스 코든은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 쇼 게스트인 방탄소년단과 엘리베이터를 타고 있는 모습의 사진을 올려 전세계 방탄소년단들의 기대를 한껏 높였습니다.


    과연 방탄소년단이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미국은 물론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지 기다리시면서 방탄소년단이 출연했던 더 레이트 레이트쇼를 감상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