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Music

방탄소년단 스타벅스 MD 출시일, 종류, 가격

반응형

방탄소년단 정규 4집 컴백에 맞춰 스타벅스와 콜라보를 진행합니다.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색인 보라색으로 디자인된 스타벅스 MD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과연 방탄소년단 스타벅스 MD는 언제 발매되는지 출시일, 어떤 MD들이 발매되는지 종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방탄소년단과 스타벅스가 진행하는 콜라보는 'Be The brightest Stars'라는 캠페인명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BTS의 약자를 재해석해 캠페인명으로 재탄생시킨 것 같네요.

청년들의 삶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방탄소년단의 모토가 잘 녹아든 캠페인명인 것 같습니다. 방탄소년단이 나를 응원한다니 뭔가 기운이 나는 것 같지 않나요?

단순히 말로만 '응원해요'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스타벅스는 방탄소년단 MD 수익 일부로 아름다운 재단 기금을 조성하여 <청년 자립 프로젝트>에 후원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방탄소년단 MD를 소비하는 것만으로 우리나라 청년들의 힘을 줄 수 있는 캠페인이네요. 나도 좋고 너도 좋은 선한 소비라는 생각이 들겠는데요.

이번 스타벅스와 방탄소년단의 콜라보로 스타벅스는 음료 1종, 푸드 5종, MD 6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음료, 푸드, MD의 출시일은 1월 21일입니다. 판매 종료일은 2월 6일입니다.

그러나 음료와 푸드는 판매 종료일인 2월 6일까지 먹으실 수 있을 것 같지만 MD들은 한정 판매이니 아마 출시일인 1월 21일 매진이 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스타벅스 방탄소년단 콜라보 MD는 머그 1종, 글라스 2종, 노트북이 수납 가능한 파우치 2종, 키링 1종이라고 합니다. 구매는 한 품목당 1인 1개씩만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량 구매에서 되팔다가 다시 환불하러 오는 진상들을 막으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전국 판매매장에서 방탄소년단의 MD를 만나볼 수 있지만 미군 매장, 백화점, 쇼핑몰 입점 매장에서는 방탄소년단 MD가 판매되지 않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MD를 구매하시면 방탄소년단의 로고가 박힌 새로운 쇼핑백에 담아준다고 하네요. 테이크 아웃 음료를 시키시면 새로운 방탄소년단 콜라보 컵홀더를 끼워준다고 합니다. 스타벅스가 하나 하나 세심히 방탄소년단과 콜라보를 진행한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방탄소년단 스타벅스 음료, 푸드, MD의 구체적인 가격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음료

- 블루밍 퍼플 뱅쇼 6,100(tall)

푸드

- 퍼플 스타 컵 케이크 5,900

- 퍼플 스타 파운드 4,900

-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 5,900

- 블루베리 스타 마카롱 3,000

- 바닐라 스타 마카롱 3,000


MD

- 퍼플 베어리스타 카드 2종

(카드금액 2만원 별도+3만원 이상 충전)

- 타탄 체크 파우치

(small 43,000 / large 48,000)

- 퍼플 태슬 키 체인 26,000

- 본 차이나 머그 370ml 24,000

- 리얼 골드 글라스 410ml 28,000

- 리얼 골드 스타 글라스 500ml 26,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