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Music

소리바다 어워즈 인터넷 생중계 바로가기

반응형

소리바다 어워즈 생중계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소리바다 어워즈. 얼마 되지 않는 여름에 하는 음악 시상식으로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시상식인데요. 오늘 소리바다 어워즈를 중계한다고 합니다.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소리바다는 말 그대로 소리바다에서 주최하는 시상식입니다. 특이하게 레드카펫이 아닌 블루카펫이라는 사전행사를 통해 오늘 등장하는 스타들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오늘 소리바다 시상식 라인업은 강다니엘, TXT, 김재환, 하성운, 아이즈원, 트와이스, 레드벨벳, 아스트로, 오마이걸, 마마무, NCT 드림 여자친구, 아이들, 있지 등이라고 합니다. 

사실상 걸그룹은 블랙핑크를 빼고는 3세대 여자아이돌 그룹들이 거의 참석한다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코로나가 아직 잠잠해지지 않은 상황에서 시상식이 펼쳐지니 많은 우려가 있었는데요.

소리바다 어워즈 측은 철저한 방역지침을 준수할 것이며, 안전하게 공연을 마무리하겠다는 다짐을 밝혔습니다.

2020 소리바다 어워즈의 사전 행사인 블루카펫 행사는 오후 4시에 진행되었고, 본식인 무대는 6시 40분부터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2020 소리바다 어워즈 중계는 틱톡과 U+ 아이돌 라이브 어플에서 생중계를 진행합니다. LG U+ 가입자가 아니시라면 틱톡을 다운받아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틱톡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 애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