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Music

MMA 멜론 뮤직 어워드 생중계 바로가기

반응형

MMA 멜론 뮤직 어워드 생중계

한 해가 끝나가고 있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로 슬슬 시상식이 시작하고 있는데요. MMA 멜론 뮤직 어워드가 12월 5일 개최된다고 하네요.

많은 아이돌 가수들이 나오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시청하고 싶으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MMA 실시간 시청 방법 아래서 알아볼까요?

2020 멜론뮤직어워드 MMA는 12월 5일 오후 7시부터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코로나 시국인 만큼 조심스러운 상황이지만 방탄소년단, TXT, 아이즈원, 몬스타엑스, 오마이걸 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공연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MMA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멜론에서 주최하는 시상식입니다. 때문에 멜론에서 시상식을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멜론이라는 자체적인 플랫폼을 갖고 있기 때문에 다른 플랫폼을 빌려 생중계를 내보낼 필요가 없습니다. 때문에 멜론에 접속하시면 실시간 생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2020 MAMA 마마 중계 재방송 다시보기

2020 MAMA 생중계 인터넷 올해도 어김없이 돌아온 2020 MAMA. MAMA(마마)를 방송에서 하는 것을 보니 2020 올 한해도 벌써 지나갔구나! 하는 아쉬운 마음이 들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여러 케이팝 아티스

risingspiral.tistory.com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멜론 웹페이지나 멜론 어플로 접속하시면 화면 아래에 '오늘 밤 7시 MMA WEEK Coming Soon'이라는 배너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배너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배너를 누르신 후 나오는 동영상 버튼을 누르시면 MMA WEEK (멜론 뮤직 어워드) DAY 4 생중계라는 제목의 영상을 재생하실 수 있습니다.

2020 멜론뮤직어워드는 12월 2일부터 5일까지 4일에 거쳐 준비되었고 오늘인 5일 최종적으로 시상식을 하는 방식이라고 하네요. 

나는 멜론이 왠지 모르게 불편하다. 싶으신 분들은 다른 플랫폼에서도 2020 MMA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시청자라면 최대 주주인 카카오의 카카오 TV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시청하시려고 하신다면 멜론 공식 유튜브, 1theK 채널에서 2020 MMA를 시청할 수 있다고 하네요. 

2020 MMA 라인업

2020 멜론뮤직어워드는 총 11개 팀 혹은 솔로 가수가 참여한다고 합니다. 가장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방탄소년단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어서 많은 시청자들이 볼 것 같네요.

임영웅과 영탁은 이찬원이 코로나에 걸려 참석이 불투명해지나 싶었는데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아 오늘 참석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 외에도 핫한 여자 아이돌, 남자 아이돌, 래퍼, 인디 가수가 2020 MMA 무대를 빛낼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