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TV

KBS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실시간 보기

반응형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실시간

방송이나 공연에 거의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가수 나훈아가 이번 추석 특집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고 하여 화제입니다. 그 제목은 바로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입니다.

30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KBS 2TV에서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를 방송한다고 합니다.

아래에서 시청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추석 특집을 맞아 KBS 2TV에서 방영되는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나훈아의 단독 콘서트를 녹화한 것이라고 합니다.

방송에 얼굴을 잘 비추지 않는 나훈아이지만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국민들이 힘들어 하는 것을 보고 공연을 해야 하겠다는 마음을 먹었다고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후회가 될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이번 방송의 컨셉은 단 한 번뿐인 공연이기 때문에 KBS 측에서는 재방송이나 다시보기를 제공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러니 오늘 저녁 8시 30분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를 놓치시면 볼 수 없는 것입니다. 이번 나훈아 공연 방송은 사전에 1천 명의 관객들과 온라인으로 공연을 진행한 것이라고 합니다.

그 공연을 녹화한 것을 추석 특집으로 방송한 것이라고 합니다.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실시간 보기

위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이번 나훈아 공연은 다시보기나 재방송이 제공되지 않으니 꼭 제 시간에 보셔서 후회하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추석에는 많은 가족들이 모이죠. 때문에 연령대, 관심사 다른 사람들의 취향을 모두 맞출 TV 프로그램을 찾기 힘듭니다. 때문에 TV 리모컨 전쟁에서 승리하지 못한다면 TV로 나훈아의 공연을 보기 힘들 수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인터넷을 통해 중계되는 방송을 보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방법은 2가지입니다.

1. KBS 실시간

요즘 방송사들은 유튜브의 위기감 때문인지 기본적으로 자신들의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서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도록 제공해줍니다.

KBS 홈페이지로 이동하면 상단 메뉴에 'ON AIR'라고 쓰여 있는 메뉴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이곳에서 현재 KBS에서 방송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ON AIR 버튼을 누르시면 KBS1에서 현재하고 있는 프로그램이 재생됩니다. 나훈아 쇼는 KBS 2TV에서 방영됩니다. 때문에 KBS 2TV로 이동해야 합니다. 

조금만 스크롤을 내리시면 KBS 1TV를 포함하여 KBS가 보유하고 있는 여러 채널들로 이동하실 수 있는 메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KBS 2TV를 재생해야 하기 때문에 KBS 1TV 바로 옆에 있는 KBS 2TV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현재는 생생정보통이 방송되고 있지만 8시 30분이 넘으면 나훈아 쇼가 방송되고 있겠죠?

2. 웨이브

두번째 방법은 웨이브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웨이브는 지상파 3사가 만든 다시보기 플랫폼이라고 생각하시면 쉽겠습니다.

웨이브에서도 이번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에 대한 엄청난 관심을 알고 있는 듯 광고 배너를 만들어두었습니다. 30일 수요일 8시 30분 웨이브에서 시청하라는 내용입니다.

웨이브에서 시청하는 것도 KBS 홈페이지에서 시청하는 것과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웨이브에 접속하신 다음 상단 메뉴 중 LIVE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아래 지상파는 물론 종편 등 여러 방송사에서 현재 방송하고 있는 프로그램이 나옵니다. 이 중 KBS 2TV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나 KBS 홈페이지에서 보는 것과 다른 점은 웨이브에서 로그인해야 무료 시청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때문에 원래 웨이브에 가입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KBS 홈페이지에서 보시는 것이 더 편하실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