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TV

커피프린스 1호점 다시보기 (무료)

반응형

커피프린스 1호점 다시보기

MBC에서 '다시 스물'이라는 다큐멘터리를 방영한다고 합니다. 시즌 1에서는 뉴논스톱 출연진들과 함께 했다면 오늘 방송하는 시즌2는 커피프린스 1호점 출연진들과 함께한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커피프린스 1호점을 다시보기 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아래서 커피프린스 1호점 다시보기에 대해 알아볼까요?

다시보기 방법 1. 왓챠

우리나라 대표 OTT 서비스인 왓챠를 통해서 커피프린스 1호점을 다시보기하실 수 있습니다. 왓챠에는 총 17화로 종영된 전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한달간 시청률 상위 5% 작품이라고 붙어있는 게 보이네요. 커피프린스 1호점은 13년 전 드라마이지만 아직까지도 꾸준히 다시보기되고 있는 명작입니다.

왓챠를 통해서 커피프린스 1호점을 무료로 다시보기하느 방법입니다. 왓챠을 한 번도 이용하지 않았던 분이라면 가능합니다.

다른 구독서비스들처럼 왓챠 또한 신규 고객에게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는 기간을 줍니다. 왓챠의 경우 2주입니다. 2주 동안 무료로 보시고 그 전에 구독 해지를 하시면 돈 나갈 일 전혀 없습니다.

왓챠에는 최신 영화와 일드, 미드가 많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기생충, 엑시트, 한자와 나오키 2020, 상견니 등입니다. 커피프린스 1호점 다시보기하시고 시간이 남으시면 다른 작품들도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보기 방법 2. 유튜브

요즘 방송국들이 유튜브를 통해서 광고료 벌기에 여념이 없는데요. MBC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꽤 오래 전 방영된 드라마나 예능을 유튜브에 올려 광고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커피프린스 1호점 또한 올라와 있습니다. 

왓챠에는 17화 완결인데 MBC 유튜브에는 18화 완결로 되어 있네요. 뭔 차이인지는 모르겠다만 둘 다 완결까지 보실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MBC 유튜브의 경우 커피프린스 1호점의 풀버전으로 올라와 있지 않다는 점입니다. 

15분 내외의 영상으로 편집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찌보면 이 편이 나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 세상에 드라마 한 편을 통으로 보는 분들은 흔치 않습니다. 스트리밍하더라도 주요 장면이라든지 보고 싶은 장면만 스킵해서 보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그런 분들에게 더욱 좋을 듯합니다.

다시 스물 시즌2

다시 스물 시즌2 커피프린스 1호점 편을 통해서 다시 뭉친 출연진들이 당시의 촬영 에피소드와 비하인드를 공개한다고 하네요. 

공유, 윤은혜, 이선균, 채정안, 김동욱, 김재욱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당시 주연 윤은혜는 거의 신인 연기자였고, 공유와 채정안만 인지도가 높은 배우였습니다.

이선균과 김재욱, 김동욱은 전혀 처음 보거나 '어디서 봤는데?' 정도의 인지도를 가진 배우였는데 2020년에는 모두 연기파 배우로 성장한 것이 흥미롭습니다.

우리나라 대표 여름 드라마 꼽히며 아직까지도 많이 재시청하고 있는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과연 방영 13년이 지난 지금 촬영 당시 어떤 비하인드들을 들려줄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