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아이폰 12 공개 애플 이벤트 생중계 바로가기

반응형

10월 14일 애플 이벤트

드디어 애플이 아이폰 12 시리즈 등 자사 주력 상품들을 공개하는 이벤트를 합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해 생산에 차질이 빚어 예년 9월 하던 이벤트가 10월로 미뤄졌는데요.

아래서 애플 이벤트 생중계 보러 가기 알아볼까요?

애플 이벤트

지난 9월 16일 새로운 아이패드 에어, 애플 워치를 공개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던 애플. 애플의 주력 상품이라고 할 수 있는 아이폰 12 시리즈가 14일 애플 이벤트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이 주목하는 이벤트답게 기대감이 엄청 납니다. 어제 애플 주가는 6% 상승하여 120달러를 넘어섰습니다. 몇 개월 사이 가장 높은 주가를 달리고 있습니다.

애플은 이번 이벤트에서 처음으로 5G가 탑재된 스마트폰 시리즈인 아이폰 12 시리즈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이번 아이폰 12는 기존에 고수하던 아이폰 디자인에서 탈피하여 새로운 디자인을 탑재한 첫번째 스마트폰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외신들에 따르면 아이폰 12 시리즈의 가격은 최저 699달러부터 최대 1149달러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한국에 들어오면 더 비싸겠죠?

애플 이벤트 한국 시간

내일 공개되는 애플 이벤트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때문에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는 미국 시간 기준 초대장이 공개된 상태입니다.

미국 시간으로는 아이폰 12가 공개되는 애플 이벤트는 13일 예정입니다. 13일 오전 10시에 애플 이벤트가 시작합니다. 우리나라 시각은 미국 시간보다 빠릅니다.

우리나라 시간으로 10월 14일 새벽 2시에 애플 이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애플 이벤트 생중계

애플 이벤트를 시청하기 위한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유튜브, 두번째는 애플 공식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1. 유튜브

유튜브 애플 공식 계정으로 가시거나 애플 또는 애플 이벤트라고 유튜브 검색하시면 해당 이벤트 실시간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는 아까 말씀드린대로 미국 캘리포니아 시간 기준 '애플 이벤트 - 10월 13일'라는 제목의 실시간 동영상이 대기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2. 애플 홈페이지

애플 홈페이지에서도 해당 이벤트를 실시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시청하기 위해서 일단 우리나라 애플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애플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애플의 가장 큰 화두답게 메인화면에 다음과 같은 배너가 크게 걸려있습니다.

'더 알아보기'를 누르시면 미국 애플 홈페이지로 접속됩니다. 그러니 아예 처음부터 미국 애플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유튜브에서 애플의 이벤트를 볼 수 있다고 했지만 애플 홈페이지에서 애플의 이벤트를 감상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애플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시면 딜레이는 있지만 한글 자막이 실시간으로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유튜브로 보시면 자동 생성 영어 자막밖에 볼 수 없기 때문에 영어를 엄청 잘하시지 않는 이상 제대로 이해하기 힘들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