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삼립호빵 호찜이 구매 링크

반응형

삼립호빵 호찜이 구매

겨울이 오긴 오나 봅니다. 삼립호빵이 50주년을 맞이하여 호빵 관련 굿즈를 내놓아 화제인데요. 이름이 '호찜이'라고 합니다. '호빵 찜기'를 귀엽게 표현한 것인데요.

18일부터 한정 수량 호찜이 세트를 판매 시작했다고 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블랙프라이데이 아마존 에어팟 프로 $169

블랙프라이데이 아마존 에어팟 프로 대란 2020 블랙프라이데이에서 특히 가전제품 할인에 관심이 많으시겠죠? 그 중에서도 핫한 제품은 에어팟일 거예요. 아마존에서 에어팟 프로를 정가 대비 80

risingspiral.tistory.com

삼립호빵 50주년 굿즈

삼립호빵이 출시 50주년을 맞이했다고 합니다. 저도 어렸을 때 호호 불며 먹던 추억이 있는 길거리 음식인데요. 요샌 옛날 감성이 잘 나지 않는 것 같아 아쉬웠습니다.

삼립호빵 50주년 굿즈 호찜이를 내놓으면서 이제 그 아련한 감성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SPC 삼립은 삼립호빵 세트에 '호찜이'라고 하는 찜기를 세트 구성으로 넣어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호찜이는 호빵 찜기를 귀엽게 표현한 것이라고 하네요. 호빵 찜기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그대로 축소한 미니미한 디자인이 눈길을 끕니다.

호찜이에 물을 소량 넣고 호빵 한 개를 넣고 1분을 기다리면 따끈따끈 호호 불어먹는 호빵이 완성된다고 합니다.

호찜이는 단독으로 구매할 순 없고 삼립호빵 50주년 기념 세트를 사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호빵 6개입 2봉 + 호찜이 세트입니다. 그러니 총 12개의 호빵과 호찜이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18,900원입니다.

추천글

 

2020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할인 정리

2020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할인 올해도 어김없이 돌아온 2020 블랙프라이데이예요.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넷째주 목요일인 추수감사절 다음날 금요일을 뜻하는데요. 따라서 올해 2020 블랙프

risingspiral.tistory.com

 

 

2020 블랙프라이데이 아마존 할인 카드

블랙프라이데이 아마존 할인 카드 2020 블랙프라이데이가 11월 27일 금요일 본격적으로 시작되요. 그 전에 이미 아마존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에 돌입했는데요. 2020 블랙프라이데이에 아마

risingspiral.tistory.com

호찜이 구매 링크

이제 호찜이에 대해서 관심이 생기셨다면 어디서 파는지 궁금하실텐데요. SPC삼립이 약간 특이한 판매 경로를 택했습니다. 바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입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전혀 써보지 않으신 분들이랑 생소하실 수 있는 판매 경로입니다. 카카오톡에서 ... 버튼을 누르시면 거기에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있습니다.

삼립호빵 호찜이를 사기 위해서 처음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하셔야 하는 분들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바로 호찜이 구매링크를 남겨드리겠습니다.

호찜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마지막으로 구매 팁을 드리자면 25일까지 3만 원 이상 카카오페이 신한 카드로 결제하시면 10%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호찜이와 더불어 다른 물건도 한 번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 구입해보시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