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아이폰12 실물 유출

반응형

아이폰12 실물 언박싱

아이폰12가 우리나라에는 10월 30일 출시될 것으로 전망되면서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저 또한 아이폰X가 맛이 가버려 아이폰12를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는데요.

아이폰12와 아이폰12 프로가 10월 30일 출시, 아이폰12 미니와 아이폰12 프로 맥스가 11월 중순이나 말쯤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아이폰X가 맛이 가버린 상황이라 최대한 빨리 구매를 해야 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아이폰12이냐 아이폰12 프로냐 고민이 많은 상황입니다.

미국은 아이폰12의 정식 출시가 10월 23일로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해외 유튜버들이 빨리 아이폰 12, 아이폰12 프로 실 물 영상을 공개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는데요.

아이폰12 실물

어제 밤 아이폰12 실물로 추측되는 기기를 구동시키는 영상이 유튜브에 업로드되었어요! 드디어 아이폰12 실물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해당 영상은 아이폰12를 언박싱하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색상은 아이폰12 블루인 것으로 보이는데요.

애플의 상세 페이지에서 보였던 아이폰12 블루 색상은 블루라기보다는 네이비에 가까운 모습을 보였는데요. 공개된 영상에서는 네이비보다는 그래도 블루가 맞구나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폰12는 아이폰4의 각진 디자인을 닮아 아이폰의 옛 디자인 선호했던 분들의 많은 호감도를 샀는데요. 공개된 영상에는 확연하게 테두리가 각져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테두리는 뒷판이 유광인 것과는 다르게 약간 탁한 무광이 도는 듯 보였습니다.

근데 이거 진짜 아이폰12 맞아? 중국에서 베낀 목업 아니야? 라고 의심이 갈 때쯤 영상 속 주인공은 아이폰12을 구동시킵니다. 

아이폰12라고 추정되는 기기의 화면에 애플 로고가 뜨면서 의심을 거둘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사람 화면에 지문이 묻으면 안 되는 건지 절대 화면 커버를 벗기지 않았습니다.

아이폰12는 기존 아이폰 시리즈과 다르게 OLED 화면을 탑재해 프로와 디스플레이에서는 차이점이 없는 게 특징입니다. 또한 아이폰12 베젤이 전작들에 비해 작아질 것으로 기대됐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서의 아이폰12의 베젤은 전작들과는 별 차이가 없어보여 약간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아이폰12 pro 실물 영상

아이폰12 프로 실물 아이폰12 프로를 비롯한 아이폰12가 다음주 우리나라에 정식 발매될 예정입니다. 아이폰12는 기존 몇 년간 유지하던 아이폰 시리즈와는 다른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데��

risingspiral.tistory.com

 

아이폰12의 패키징은 역시 알려진 바와 같이 환경보호를 위해 콘센트가 포함되지 않아 아주 얇은 모습이었습니다. 설명서, 라이트닝 C타입 케이블만 들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 짧은 영상을 보니 더욱 아이폰12를 기다리기 힘들어지는데요. 23일 유튜버들이 찍어올리는 영상들 속 아이폰12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