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Movie

알리타 배틀엔젤 정보, 쿠키영상 유무의 진실

반응형

2월 5일 개봉한 '알리타 배틀엔젤'이 현재까지 170만 관객을 동원하면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나는 솔직히 예고편을 보고 조금은 부담스러운 얼굴과 애니메이션 같은 스토리가 맘에 들지 않았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호평을 보내면서 영화는 계속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듯하다. 천만 영화 '아바타'를 제작한 제임스 카메론이 이 영화를 잡았다는 소식을 들어서 나도 이 영화에 대해서 관심을 조금은 가질 수 있었다. 나는 사실 제임스 카메론이 정확히 무엇을 하는 사람인지 몰랐는데 영화 제작자인가보다. 자신이 예전부터 눈여겨 보았던 일본 애니메이션인 '총몽'을 영화로 구현하고 싶었다고 한다. 그래서 600페이지 분량으로 시나리오를 제작했고, 이것을 이 영화의 감독인 로버트 로드리게즈가 250페이지 분량으로 압축해 스토리를 구현했다고 한다. 

내가 눈이 커서 이상하다고 느꼈던 부분은 제임스 카메론이 원작인 일본 에니메이션 '총몽'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서라고 한다. 그래서 영화가 좀 더 비현실이고, 미래적이라고 느낄 수 있었던 것 같다. 인간의 뇌와 기계의 몸으로 이루어진 주인공 '알리타'를 연기한 로사 살라자르는 그리 유명하지 않은 조연을 많이 한 배우라고 한다. 이번 기회에 블록버스터의 주인공을 맡게 되었다. 그런 그녀가 역경을 통해 자신을 찾아가는 '알리타'를 연기하면서 자신도 내재된 힘을 발휘할 수 있었다며 캐릭터에 몰입했다고 말했다.

한편, 많은 사람들이 알리타 배틀엔젤의 쿠키영상이 존재하는지 궁금해한다. 관객들은 쿠키영상이 남아있을까 엔딩 크레딧이 다 올라갈 때까지 기다린다고 한다. 하지만 아쉽게도 알리타 배틀엔젤의 쿠키영상은 존재하지 않는다. 그러니 쿠키영상을 기다리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시고, 빠르게 화장실에서 일을 보시는 것이 현명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