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TV

김보라 조병규 결별 안 하고 잘 사귀는 듯

반응형

최근 조병규가 스토브리그, 나혼자산다 등에 출연하며 김보라 조병규 결별하지 않고 잘 사귀고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여러 가지 언급이나 정황상 많은 분들의 우려와는 다르게 김보라 조병규 결별하지 않고 잘 사귀고 있는 듯 보입니다. 

김보라 조병규가 어떤 경위로 사귀게 되었고, 현재까지 서로에 대해 어떻게 언급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 사람은 익히 잘 알려 있다시피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동반 출연하였습니다. 스카이캐슬의 높은 인기로 메이킹 필름도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한 메이킹필름에서 비틀거리는 김보라를 조병규가 잡아주자 김보라는 황급히 조병규의 손을 뿌리쳐 많은 사람들이 '두 사람의 낌새가 이상하다'는 루머가 생성되게 됩니다.

이에 조병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에서 '김보라와 연애하지 않는다'며 강하게 부정하자 많은 사람들은 '그렇나보네'라는 수긍하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김보라와 조병규는 스카이캐슬 팀이 푸켓으로 포상휴가를 다녀온 당일 둘이서 식사를 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서 또 다시 열애 의혹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그러나 2019년 2월 말 김보라 조병규가 데이트하는 모습이 더팩트 매체를 통해서 단독 보도되면서 김보라 조병규가 최근 만남을 시작했다며 열애를 공식 인정하였습니다.

이후 김보라 조병규는 서로에 대해 방송이나 신문 인터뷰를 통해서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김보라 조병규 열애를 인정한 지 약 두 달 후 조병규가 김영철의 파워 FM 라디오에 출연합니다. 

이 때 김영철이 '김보라와 잘 만나고 있냐? 통화 자주하냐?'고 묻자 조병규는 '통화보다는 자주 만나러 간다.'고 대답하였습니다.

조병규가 김보라가 보고 싶어 통화보다는 직접 보러 가는 편이라며 김보라에 대한 강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또 조병규는 '원래 핸드폰으로 연락이나 답장을 잘 안 하는 타입인데 김보라의 연락은 예외'라고도 하였습니다.

김보라 또한 2019년 5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조병규와 연애하는 것이 '좋다'고 언급하였습니다. '사람이 살아가면서 있는 자연스러운 일이고, 의도치 않게 공개되었지만 그 덕에 자유롭게 만날 수 있어 좋다'고 하였다네요.

또 김보라 조병규는 연기에 있어서는 의지하지 않는 편이라고 했다고 합니다. 

조언을 구하려고 물어봐도 결국에 서로 '너 알아서 하란 말로 끝난다'며 투닥투닥 20대인 김보라 조병규 연애 이야기를 간접적으로 들려주었습니다.

2019년 9월 전인화가 주축이 된 농촌 생활 예능 '자연스럽게'에 출연한 조병규는 '20대에 결혼 못 하면 김종민처럼 40대에도 못 할 것 같다'며 결혼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러자 유동근은 '여자 친구 있냐' 묻자 전인화가 김보라의 존재에 대해서 설명해주었습니다. 

아직까지 김보라 조병규 결별에 대한 기사가 없고, 최근까지 서로에 대해 방송이나 기사에서 언급했던 두사람은 아직도 잘 만나고 있는 듯 보입니다.

조병규의 바람대로라면 김보라 조병규 이대로 결혼까지 할 지 모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