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3초 만에 끝내는 초간단 초정확 난시테스트 5가지

반응형

난시가 의심이 되어서 이 포스팅에 들어오셨나요?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본인이 난시인지 아닌지 테스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도 난시가 약간 있는 편인데 이 테스트 아주 정확하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난시'란? 

눈에 들어간 빛이 각막에서 굴절되면서 한 점에서 초점을 맺지 못하고, 두 점 또는 그 이상의 초점을 갖는 눈의 굴절이상을 말합니다. 이런 현상 때문에 두통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초간단 셀프 난시테스트 

안경원이나 안과에 가지 않더라도 본인에게 난시가 있나 알아볼 수 있는 난시테스트들이 있습니다. 이 테스트들은 안경을 벗은 상태에서 진행하여 주시고, 스크린과 최소 50cm 거리를 띄워주시기 바랍니다.




1. 피카츄 테스트 

화면 속에 피카츄가 보이신다면 난시입니다. 


2. 동물 테스트 (1)

사진 속에 어떤 동물의 얼굴이 보이시나요? 보이신다면 난시입니다.

정답은 

.

.

.

호랑이입니다.


3. 글자 테스트

사진 속에 글자를 읽으실 수 있다면 난시입니다.

저는 글자가 보이긴 하는데 뭐라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4. 방사형 선 테스트

선들이 모두 같이 동일하게 보이지 않고,

어떤 선은 흐릿하고 어떤 선은 선명하다면 

난시일 확률이 높습니다.


2. 동물 테스트 (2)

사진 속에 어떤 동물의 얼굴이 보이시나요? 보이신다면 난시입니다.

정답은 

.

.

.

팬더입니다.



이로써 테스트를 마쳐보았어요. 어떠셨나요? 저는 정말 잘 보여서 놀랐습니다. 난시가 약간 있다고 안경원에서 교정이 필요성을 알려주셨거든요. 


사실 안경을 끼는 분들은 70% 이상이 난시를 갖고 있다고는 해요. 실생활에서 너무 두통, 메스꺼움으로 고통을 겪고 계셨는데 이 테스트로 난시라고 자기진단하셨다면 안경을 교정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