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msm식이유황 역해서 못 먹겠어

반응형

오랜만에 영양제 쇼핑을 했다. 나이가 30살이 되니 건강에 신경이 쓰이기 시작했다. 국내 가격보다 약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아이허브. 배송도 빠르다. 보통 3일이면 오는 것 같다. 아이허브 추천템으로 꼽힌 msm 식이유황을 한 번 먹어보기로 하고 주문을 했다. 

msm 식이유황의 효능은 피부 개선, 관절염 등 통증 개선이다. '유황'이라는 말을 들으면 떠오르는 것이 흔히 '유황 온천'일 것이다. 같은 말이다. 유황 성분이 들어있는 뜨거운 물이 온천이다. 허준의 동의보감에도 유황은 탈모를 방지하고, 근육과 골격을 튼튼하게 만들어준다는 기록이 있다고 한다. 나이가 들어가니 피부도 신경을 써야 겠고, 난 여기 저기 뼈마디가 아픈 사람이니 나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 주문하게 되었다.


msm 식이유황을 아이허브에서 구매해면서 얼라이브 포맨도 같이 구매했다. 둘이 합쳐서 2만 8천원 정도 들었다. 네이버 쇼핑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만원 정도 차이가 나는 것 같다. 만원이라면 까짓 거 뭐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제품이 다른 것도 아니고 배송일도 하루, 이틀만 참으면 되니까 만원 절약하는 방법을 택했다. 내가 구매한 msm 식이유황은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이 파우더 타입이다. 파우더 타입을 구매한 이유는 파우더가 더 싸다. 난 가루약에 대한 거부감도 없기 때문에 주문하였다. 복용 방법은 그냥 한 스푼 떠서 목으로 넘기면 된다. 물을 마셔도 된다.

://risingspiral.tistory.com/37 

근데 못 먹겠다!!!!! 정말 먹으면 토할 것 같다. 아무리 몸에 좋은 약이 쓰다지만 이건 쓴 게 아니다. 나는 쓴 약 잘 먹는다. 한약도 마다하지 않고 먹는다. 이건 다른 알약에서 나는 쓴맛이 아니다. 쇠맛이 나야한다고 해야 하나? 플라스틱 맛? 우선 입자는 새하얗다. 뉴슈가나 미원 같이 생겼다. 통을 열자마자 역한 냄새가 올라온다. 그리고 그걸 입으로 넣어 삼키려고 하면 코에 역한 냄새가 직향한다. 한 2주는 참고 먹었던 것 같다. 참았지만 내 몸이 거부를 하더라. 정말 못 먹겠다. 나중에 혹시 먹을 의향이 있으면 알약 타입으로 구매를 해봐야겠다. 


또 다른 영양제 구매 실패 사례가 궁금하다면? 얼라이브 포맨 후기 확인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