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tvN 여름방학 촬영지 강원도 고성 OO해수욕장!

반응형

tvN의 새로운 예능 여름방학으로 정유미, 최우식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여름방학' 속 풍경에 매료되어 tvN 여름방학의 촬영지가 어딘지 궁금하실텐데요. 아래에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vN 여름방학은 정유미, 최우식이 바닷가 근처에서 집을 얻어 사는 모습을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인데요.

나영석 감독의 감성이 물씬 풍겼는데 역시나 이번에도 나영석 피디의 작품이라고 하네요.

여름방학이라는 컨셉에 맞춰 정유미, 최우식 두 사람은 세가지 여름방학 숙제를 매일해야 한다고 하네요.

매일 일기쓰기, 매일 1시간 이상 운동하기, 매일 한 끼 건강한 한 끼 먹기입니다.

두 사람의 귀여운 모습과 함께 새파란 바닷마을의 풍경은 많은 대중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때문에 많은 분들이 tvn 여름방학 촬영지가 어디인지 궁금하실텐데요.

tvn 여름방학에서 몇몇 단서들을 통해서 촬영지를 유추할 수 있었습니다.

정유미는 최우식과 같이 지낼 집에 다다랐을 때 '7번 국도 해파랑길... 속초에서 살려고 집까지 알아본 적이 있다'고 언급하였습니다. 

 

7번 국도 해파랑길은 우리나라 동쪽 해변가를 이어주는 국도입니다. 총 770km로 우리나라 가장 긴 국도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강원도에서 경상도까지 이어진 국도라고 합니다. 

정유미가 속초를 언급했기 때문에 tvn 여름방학의 촬영지가 강원도 쪽이라는 것이 특정되었습니다. 7번 국도는 강원도에서 삼척, 강릉, 양양, 고성까지 이어진다고 합니다.

이 네 곳 중 tvn 여름 방학의 촬영지가 있는 것입니다. tvn 여름방학의 촬영지를 특정할 수 있는 단서가 등장했는데요. 바로 해수욕장입니다. 

이 해수욕장의 모습을 보고 여행을 많이 다녀보신 분들이나 근처에 사신 분들은 이 곳이 어디인지 바로 알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바로 강원도 고성군에 위치한 백도해수욕장이라고 합니다. 네이버 지도에서 검색하였을 때 스카이뷰로 본 백도해수욕장입니다. 해수욕장의 해변 라인이라든지, 해수욕장 끝에 보이는 암벽 모양, 해수욕장 왼쪽 끝의 빨간색 지형 등 굉장히 흡사하네요.

tvN 여름방학 촬영지인 백도해수욕장을 찾아가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주소 적고 마무리하겠습니다.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문암진리 19-22가 백도해수욕장의 주소라고 합니다. 7월부터 8월까지 해수욕장을 운영한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