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Music

그래미 어워드 2020 방탄소년단 무대 cut

반응형

드디어 방탄소년단이 그래미 어워드 2020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입니다. 미국의 유명한 음악 시상식을 두루 섭렵한 방탄소년단이 드디어 그래미 어워드 2020에서 공연까지 하게 되다니 대단합니다.

우리나라 음악사, 그리고 방탄소년단의 역사에서도 대단한 업적인 그래미 어워드 2020 참석 그리고 공연까지. 이 순간을 놓칠 아미 분들은 없겠죠? 

미국 시상식이다 보니 한국 시상식처럼 접근하기가 쉽지 않을텐데 이 포스팅에서 래미 어워드 2020 방송시간, 보는 법에 대해서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글 수정합니다. 현재 방탄소년단이 공연하는 그래미 어워드 2020는 끝난 상황이에요. 트위터에 공연 영상 박제하신 분이 있어서 그거 올려드려요. 감상하세요.


방탄소년단 그래미 어워드 2020 인터넷 중계

방탄소년단 그래미 어워드 2020 방송은 인터넷에서 볼 수 있습니다.

streamfare

위의 링크는 미국 티비 채널을 볼 수 있는 링크입니다. 미국 방송사 CBS 방송사에서 진행하는 그래미 어워드 2020이기에 링크는 바로 CBS로 통하도록 해두었습니다.

접속하시면 미국 CBS의 방송을 실시간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그래미 어워드 2020 방송 시간

그럼 언제 봐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느냐 궁금하시죠? 현지시간 1월 26일 일요일 밤 8시이라는 것은 아는데 미국시간이라 좀 헷갈리네요.

우선 미국 현지시간부터 알려드릴게요.

미국 시각으로 Easten Time, Pacific Time 기준으로 오후 8시에 방영된다고 합니다. 

가장 중요한 한국시간

우리나라는 미국과의 시간차를 나타낼 때 워싱턴 DC를 기준으로 하는데 워싱턴 DC는 Eastern Time을 채택하고 있어요.

Eastern Time과 한국시간의 차이는 13시간.

즉, 방탄소년단 2020 그래미 어워드 방송은 한국시간  1월 27일 월요일 오전 9시입니다. 9시부터 레드카펫, 10시부터 본 시상식인 그래미 어워드 2020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streamfare

다시 한 번 링크 달아드릴게요. 위 링크를 누르시면 실시간 미국 CBS채널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공개된 관련 정보들

1. 방탄소년단 레드카펫

방금 끝난 그래미 어워드 2020 레드카펫에서 방탄소년단이 위의 복장으로 등장했다고 하네요. 역시 RM을 필두로 여러 매체들과의 인터뷰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합니다. 

2. 방탄소년단 좌석

3일 전 공개된 사진에 의하면 방탄소년단은 비욘세, 제이지 부부, 미국 가수 중 현재 인기 1위 테일러 스위프트 등 미국의 최정상 가수들과 나란히 앉을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테일러 스위프트가 그래미 어워드 2020에 불참한다고 선언하면서 좌석 변경이 생겼다고 하네요. 

테일러 스위프트가 앉을 예정이었던 자리를 엘렌쇼의 호스트 엘렌이 앉게 되었습니다. 방탄소년단과 엘렌은 엘렌쇼에서 2번이나 만난 인연이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에게는 오히려 더 편할지도 모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