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아이폰12 pro 실물 영상

반응형

아이폰12 프로 실물

아이폰12 프로를 비롯한 아이폰12가 다음주 우리나라에 정식 발매될 예정입니다. 아이폰12는 기존 몇 년간 유지하던 아이폰 시리즈와는 다른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애플 측에서 제공한 제품 이미지뿐이어서 아이폰12 프로의 실물이 어떨지 감이 안 잡히시는 분들이 많으셨을 거예요.

그런데 어제 새벽 아이폰12 프로로 추정되는 기기를 실가동하는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그럼 아래서 한 번 같이 볼까요?

패키징에서 들어올리는 것으로 시작하는 이 영상에 등장하는 아이폰12 프로의 색상은 그레파이트로 추정됩니다. 스페이스 그레이가 사라지면 아이폰12 프로 시리즈에 적용된 새로운 색상입니다.

아이폰12 프로는 아이폰4의 디자인을 계승하는 만큼 이전 아이폰 시리즈와 큰 차이를 보이고 있는 디자인입니다. 측면 디테일은 거울처럼 반짝반짝 빛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그레파이트가 이름만 바뀐 것이지 스페이스 그레이와 별로 차이가 없을 것이라고 추정했는데요. 이 동영상에서 봤을 때는 실버 그레이가 더 맞는 이름이지 않나 싶네요. 

아이폰12 프로 그레파이트 색상은 스테인리스 식기나 칼 같이 엄청 차가운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뒷판은 약간 무광+유광이 합쳐진 것 같고, 측면과 카메라 부분은 완전한 유광입니다.

이 영상 주인은 아이폰12는 구동하는 것까지 보여줬으나 아이폰12 프로는 전혀 구동시키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국은 이번주 금요일 아이폰12, 아이폰12 프로가 정식 발매되기 때문에 방송에서 구동하는 모습이 등장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이나 블랙핑크 등 우리나라 가수들이 무대를 가졌던 미국 방송사 ABC의 아침 프로그램 굿모닝아메리카에서 아이폰12, 아이폰12 프로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해당 방송에서는 아이폰12 블루 색상, 아이폰12 프로 퍼시픽 블루 색상을 앵커가 소개하는 모습이 있었습니다.

아이폰 12, 아이폰12 프로 카메라 부분을 클로즈업에 보여주어 더 자세한 디테일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이폰12의 뒷판과 카메라 모두 유광이지만 아이폰12 프로는 뒷판이 무광에 가깝고, 카메라 부분은 유광인 점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폰12 실물 유출

아이폰12 실물 언박싱 아이폰12가 우리나라에는 10월 30일 출시될 것으로 전망되면서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저 또한 아이폰X가 맛이 가버려 아이폰12를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는데요. 아�

risingspiral.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