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TV

조니뎁 앰버허드 가정폭력 이혼 녹취록

반응형

조니뎁 앰버허드 녹취록

조니뎁 앰버허드 가정폭력 민낯

캐리비안의 해적의 '잭 스패로우', 아쿠아맨의 '메라'로 유명한 조니뎁. 이 둘은 원래 부부 사이였지만 앰버허드가 조니뎁의 가정폭력에 이기지 못해 이혼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오늘 조니뎁과 앰버허드가 대화를 나누는 녹취록이 공개되면서 미국이 시끌시끌합니다. 과연 어떤 일인지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조니뎁과 앰버허드는 '럼 다이어리'라는 영화를 통해 만나 사랑을 피웠습니다. 23살 차이라는 나이를 극복하고 사랑을 이루었고, 헐리우드 탑스타의 결혼이었기 때문에 세간의 관심이 대단했습니다.

헐리우드의 비주얼 커플로 불리었던 조니뎁과 앰버허드. 둘은 2015년 결혼식을 올렸고, 사람들은 둘의 행복을 축하했습니다. 그러나 결혼 1년 3개월만인 2016년 이혼 기사가 보도되었고, 조니뎁과 앰버허드는 이를 인정했습니다.

사람들은 조니뎁과 앰버허드가 헤어지게 되었는지 궁금증을 갖게 되었죠. 궁금증이 산처럼 쌓여가던 그 때 엠버허드는 한 장의 사진을 공개합니다. 자신이 조니뎁에게 가정 폭력을 당하고 있다는 증거로 앰버 허드의 얼굴에 멍이 든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앰버 허드의 주장에 따르면 조니뎁과 싸운 후 친구와 전화 통화를 하고 있던 앰버 허드. 그런 모습을 보자 화가 난 조니뎁이 전화기를 집어 던졌고, 앰버 허드는 친구에게 도와달라고 외쳤다고 합니다. 

그렇게 앰버 허드로 들이닥친 경찰. 경찰이 도착했을 당시에는 조니뎁은 이미 집에서 도망을 친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경찰은 앰버 허드가 조니뎁의 가정폭력에 대해서 진술을 한다면 바로 조니뎁을 체포하겠다고 했으나, 앰버 허드는 이를 거부. 

앰버허드가 염려되었던 경찰은 자신의 전화번호를 남기면 혹시라도 진술할 마음이 생긴다면 전화를 달라고 했으나 앰버허드가 전화를 하지 않고 바로 이혼 소송장을 제출합니다.

2017년 1년이 넘는 공방 끝에 앰버 허드와 조니뎁은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 결과 조니뎁이 앰버 허드에게 우리나라 돈 77억원의 위자료를 지급하라는 명령을 내렸습니다. 

그렇게 앰버 허드와 조니뎁의 공방은 끝인 줄 알았으나 작년인 2019년 3월 조니뎁은 앰버 허드에게 우리나라 돈 약 500억원의 명예훼손 소송을 겁니다.

엘론 머스크는 전기 자동차 테슬라의 수장으로 잘 알려진 인물입니다. 혁신의 아이콘이자 어마어마한 재력을 가진 기업가입니다. 엘론 머스크와 앰버 허드는 이혼한 년도인 2017년부터 사랑을 키워와 1년간 열애를 하였습니다. 

 그러나 1년 연애 끝에 둘은 결별을 선언합니다. 그러다 헤어진 지 5개월만에 다시 사귀었으나 얼마 되지 않아 서로의 사정상 헤어지게 되었다며 또 다시 결별 뉴스가 보도됩니다.

조니뎁은 자신과 결혼한 지 1개월도 채 안 된 시점에서 앰버 허드가 엘론 머스크와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조니뎁은 앰버 허드의 폭로 때문에 자신이 주연을 맡은 인기 시리즈 '캐리비안의 해적'에 출연하지 못하고, 패션 브랜드 광고에서 제외되는 등 금전적 피해 보상을 요구했습니다.

또한 조니뎁도 앰버 허드에게 가정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앰버 허드가 조니뎁에게 보드카 병을 던졌고, 이에 조니뎁 또한 다쳤기에 결국은 쌍방 폭행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 소식을 이후로 이 커플에 대한 기사가 잠잠해지는가 했는데 1년이 채 되지 않아 관련 이슈가 터졌습니다.

앰버 허드와 조니뎁이 싸우는 녹취록이 공개된 것입니다. 이 동영상은 트위터에서 500만 조회수를 기록하였고, 약 6만 건 이상 공유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하루 사이에 엄청난 이슈의 중심에 서게 되었습니다. 위의 영상에서 핵심되는 내용만 아래에 추렸습니다.

조니뎁: 너가 날 때렸잖아. (punch)

엠버: 아니, 아니야. 네 얼굴 제대로 못 갈겨서 아쉽네. 난 그냥 널 친거지(hit) 때린거(punch) 아니야. 자기야 넌 맞은게 아니라니까. 

조니뎁: 쳐맞는게 무슨 느낌인지 네가 말 하지 마!


조니뎁: 네가 육체적인 싸움을 시작해서?

엠버: 니가 애새끼야? 조니 언제 다 클래

조니뎁: 네가 육체적인 싸움을 시작해서??

엠버: 내가 시작한 건 맞아


엠버: 내가 항상 완벽할거라고 약속할 순 없어. 육체적 폭행으로 가지 않을 자신이 없어. 씨발 내가 너무 화나면 가끔 이성을 잃는다고. 바뀌려고 뭐든 할게, 약속할게. 이혼 얘기도 막 하지 않을게.

지금까지 조니뎁이 가정폭력범이라고 믿고 있던 사람들은 혼란에 빠집니다. 앰버 허드 또한 자신이 조니뎁에게 폭력을 행사했다는 사실을 직접적으로 언급했기 때문입니다.

이 녹취록 공개 후 사람들은 조니뎁에게 퍼부었던 욕을 한 자신을 후회한다거나, 조니뎁을 안아주고 싶다거나 하는 참회의 코멘트들이 올라오는 중입니다.

더 나아가서는 아쿠아맨 2에도 캐스팅된 앰버 허드를 축출하자는 글까지 올라오고 있습니다. 조니뎁과 앰버허드의 처지가 한 번에 역전된 상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