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Music

강다니엘 카카오프렌즈 출시일, 가격, 상세정보

반응형

강다니엘이 개인적인 건강상의 문제로 쉬고 있는 와중에도 끊임없는 기업들과의 콜라보로 팬들을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한국을 넘어 글로벌 브랜드라고 볼 수 있는 카카오 프렌즈와 협업 굿즈를 내놓았다고 합니다.

카카오프렌즈×강다니엘 굿즈 에디션에 대해서 궁금하신 팬들이 많으실 것 같아 출시일(판매개시일), 상품 상세정보, 가격 등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강다니엘 카카오프렌즈 상세 보기

이번에 선보이게 된 카카오프렌즈×강다니엘 어피치 에디션은 강다니엘이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 중 하나인 어피치.

그 중에서도 베이비 어피치와 닮았다는 팬들의 온라인 밈에서부터 시작한 것이라고 하네요.

팬들은 꾸준히 강다니엘에게 베이비 어피치 관련 굿즈를 선물하며 강다니엘과 어피치 사이에 특별한 인연이 쌓여갔습니다.

3일 전 카카오프렌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베이비 어피치의 기본 디자인 위에 누군가가 섬세한 터치로 새로운 디자인을 하는 모습의 동영상이 게재되었습니다.

카카오 프렌즈 인스타그램은 '심상치 않은 만남?! 이 영상 속 주인공은 누구일까요?'라고 올리며 본격적인 판매 전 티징 마케팅을 하였습니다.

강다니엘의 팬들은 베이비 어피치의 토끼 앞니가 추가된 모습을 보고 단박에 영상의 주인공이 강다니엘인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그리고 오늘 강다니엘×카카오프렌즈 어피치 에디션의 구체적인 이미지 한 장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한 장의 상세 이미지가 공개되면서 강다니엘의 많은 팬들은 엄청난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그러나 공개된 사진이 단 한 장이기 때문에 자세히 상품들을 볼 수 없어 아쉬움을 토로하였죠. 

그래서 제가 고화질로 상품 하나 하나 확대한 사진들을 가져와 보았어요!

현재까지 공개된 강다니엘×카카오프렌즈 어피치 에디션은 총 18종입니다. 

인형, 키링, 후드티 등 기본적인 아이돌 굿즈부터 헤어밴드, 심지어 고무장갑까지 정말 신경써서 굿즈 디자인을 한 모양입니다. 

공개된 18종 이외에도 총 47종의 많은 종류의 굿즈가 더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이 퀄리티면 다른 상품들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강다니엘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에디션 출시일, 가격


이제 이렇게 굿즈를 보셨으니 슬슬 구매 욕구가 생기신 분들도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빨리 구매하고 싶으실텐데 언제부터 구매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발매일 : 1차 패션/리빙 위주 31종 2월 7일부터 

            2차 팬굿즈 포함 16종 2월 21일부터

판매처(파는 곳) : 카카오프렌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프라인 스토어

가격 : 미공개


가격은 아직 미공개네요. 공개되는대로 가격 정보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총 47종으로 구성된 강다니엘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에디션은 1, 2차에 나누어 발매된다고 하네요.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강다니엘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니 지방에 살아도 구매가 가능해서 다행이네요. 

해외에서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도 가능합니다. 미국, 일본, 중국, 유럽 등 온라인, 오프라인 카카오프렌즈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는 국가에서도 판매를 할 거라고 하니 확인해보세요.

카카오프렌즈 오프라인 매장 위치 알아보기

2월 7일부터 판매하는 강다니엘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에디션을 구매하시는 분들께 소소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시는 분들께는 주문 1건 당 랜덤 포토카드 1장을, 오프라인에서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특별 제작한 풍선을 증정한다고 해요! 둘 다 선착순이니 서두르시는 게 좋겠네요.

반응형